본문 바로가기
SHOW Life/2013 디트로이트 모터쇼

2013 디트로이트 모터쇼 - 2014 뉴 E클래스를 공개한 메르세데스 벤츠

by ageratum 2013. 1. 25.
반응형

 

아우디, BMW에 이어 소개해드릴 전시장은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입니다. 벤츠라는 이름 만으로도 뭔가 설레는거 같네요..ㅋㅋ

 

 

 

 

남자라면 한번쯤 벤츠 오너가 되는게 꿈이 아닐까 싶네요..^^:

 

 

 

각설하고 다시 디트로이트 모터쇼 벤츠 전시장으로 돌아올게요..^^; 맨 처음 저를 반긴건 특이한 파란빛의 B클래스였습니다. 게다가 전기자동차 컨셉이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B클래스를 종종 볼 수 있지만, 막상 미국에는 출시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벤츠에서 만들 전기차라는 것에 의미를 두고 전시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번에 벤츠에서 가장 주목받은 것 중에 하나는 바로 2014년형 뉴 E클래스를 공개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페이스리프트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두 개의 헤드램프가 하나로 합쳐졌다는 것이죠.. 좀 더 웅장해진 느낌에 비율도 살짝 바뀐 것 같지만, 한눈에 봤을때 가장 큰 변화는 헤드램프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동안 가지고 있던 E클래스의 특징에 큰 변화를 준 셈인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 디자인에 대해 의견이 좀 많은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이전 디자인도 좋지만, 변화된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듭니다..^^ 암튼 벤츠도 디자인은 참 잘 뽑는거 같아요..ㅋㅋ

 

 

 

그러고보니 벤츠도 하이브리드 모델이 조금씩 늘어가는 것 같아요..

 

 

 

 

 

벤츠 전시장의 가장 중앙에는 E클래스들이 차례대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본 건 E-클래스 세단 중에서도 E350 4MATIC이었습니다.

 

 

 

곧 강남에서 많이 보이겠네요..ㅋㅋ

 

 

 

빨간색이 매력적이었던 E-클래스 쿠페..

 

 

 

당장이라도 끌고 나가고 싶네요..ㅋㅋ

 

 

 

E-클래스 디자인이 다 좋은데, 뒤가 뾰족한 건 조금 아쉽더라구요..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조금 안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E-클래스 카브리올렛

 

 

 

우리에겐 참 어색하고 못생기게 느껴지는 웨건모델입니다.. E-클래스도 웨건모델이 있는데, 아무리 예쁜 디자인이라고 해도 웨건으로 나오면 좀 이상한거 같아요..^^:

 

 

 

분명 웨건형이 활용도는 높은데, 디자인은 어느정도 포기해야 하는거 같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AMG..

 

 

 

E63 AMG S 4MATIC 모델입니다. E-클래스에 AMG까지 되어 있으니 뭐.. 말 다했네요..ㅋㅋ 다른 E-클래스와는 또 다른 포스가 느껴집니다.

 

 

 

 

 

엔진은 V8 바이터보..

 

 

 

 

 

 

 

 

 

 

이번에 모두 페이스리프트 된 벤츠 E-클래스 모음입니다..^^: 자~자~ 취향에 맞는거 하나 골라 가져가세요!! (돈 내시고..ㅋㅋ)

 

 

 

한 켠에는 M클래스와 GL클래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G63 AMG

 

 

 

투박하고 못생기게 느껴지지만, 계속 보면 뭔지 모를 매력이 느껴지는 녀석이죠..^^

 

 

 

샛노란색의 SLS AMG도 시선을 끌고 있었습니다.

 

 

 

 

 

 

 

 

 

 

 

 

 

스포츠카가 은색이나 빨간색도 예쁘지만.. 이런 노란색도 정말 매력있는거 같아요..^^

 

 

 

 E-클래스에 너무 집중해서 보다보니 이번에 공개한 CLA 쿠페를 안보고 왔네요..;; 모터쇼에 오기 전에 사전지식을 쌓지 않고 왔더니 이런 낭패가..;; 뭐.. 개인적으로는 새롭게 태어난 E-클래스를 본 것 만으로도 만족을 하지만, CLA 쿠페를 소개해드리지 못하는게 마음에 좀 걸립니다..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