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16. 고쿠라성(小倉城)

by ageratum 2014. 7. 9.
반응형

 

 

 

야사카신사를 둘러본 후 고쿠라성으로 향했습니다.

뭐.. 바로 옆에 있지만요..^^:

 

 

 

해자 옆에는 역시나 벚꽃이 만개중이었습니다..

 

 

 

고쿠라성 천수각의 모습

 

 

 

 

 

오사카성에 비하면 뭔가 웅장한 맛은 덜 하지만..

다른 성과는 달리 4층보다 5층이 더 넓은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 인상적입니다.

 

 

 

 

 

벚꽃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바람이 살짝 불자 벚꽃잎이 샤라라~

 

 

 

다음날 비가 큐슈지역에 전체적으로 비가 꽤 왔기 때문에..

거의 마지막으로 제대로 된 벚꽃을 즐긴 셈이었네요..^^:

 

 

 

이제 성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바깥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벚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괜히 고쿠라성이 벚꽃 명소가 아니었네요..ㅋㅋ

 

 

 

 

 

고쿠라성 천수각은 입장료가 유료이기도 하고,

굳이 들어가 볼 필요가 없다는 평이 있기도 했지만..

위에서 내려다보는 벚꽃도 멋질 것 같아 들어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바로 어제부터 휴관이네요..;;

2014년 9월 30일까지 휴관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아무튼 고쿠라성 천수각은 다음 기회에..

 

 

 

벚꽃이 만발하고 있으니 노점도 역시나 있습니다.

 

 

 

벚꽃이 있으니 푸른 돗자리도 보이네요..

그 아래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또 음주를 즐기겠죠..ㅋㅋ

 

 

 

 

 

 

 

 

 

벚꽃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기분이었습니다..^^:

 

 

 

야사카신사와도 직접 연결이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정말 원 없이 벚꽃을 즐기다 나왔습니다.

너무 봐서 지겨울 정도였으니 뭐 말 다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