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38. 키스이마루(喜水丸)

by ageratum 2015. 1. 5.
반응형

 

 

 

다자이후텐만구를 보고 다시 후쿠오카 텐진으로 복귀했습니다..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찾아간 키스이마루(喜水丸)라는 곳인데,

이전에 포스팅 했던 효탄스시가 있는 솔라리아 지하 2층 식당가에 같이 있었습니다.

 

 

 

 

이곳의 주력 메뉴는 바로 이런 회덮밥인데,

특히 우니동(성게덮밥)의 성게가 판으로 나온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밖에는 이런 복잡한 일어들이 잔뜩 써있구요..

 

 

 

 

 

키스이동은 하루 30개 한정인데, 들어가는 재료가 조금씩 바뀌는지 이렇게 써있네요..

 

 

 

당연히 키스이동이 가장 인기라고 하네요..ㅎㅎ

 

 

 

오후 1시에 가서 기다려야 되는줄 알았는데 다행이 자리가 바로 있었습니다..

 

 

 

맥주가 땡겼지만 낮이니까 그냥 무알콜 맥주로..^^:

 

 

 

키스이동은 이렇게 다양한 회가 나오는 덮밥입니다. (세전 1280엔)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니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우니동입니다..(세전 1380엔)

 

 

 

특이하게 성게알이 한판으로 나옵니다.

한판이라고 해도 손바닥만하긴 하지만.. 암튼 이렇게 나오니 신기하더라구요..ㅋㅋ

몇점은 그냥 먹고..

 

 

 

나머지는 이 밥 위에..

 

 

 

성게알을 털어넣고 같이 나오는 고마소스(참깨소스)를 넣어서..

 

 

 

잘 비벼서 먹으면 정말 꿀맛!

평소 성게는 좋아하지만 먹을 기회가 잘 없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즐겼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