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오사카] 오사카의 상징, 오사카성

by ageratum 2015. 2. 26.
반응형

 

 

 

아쿠아라이너를 타고 오사카항에 내려 이제 오사카성 천수각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뭔가 색다른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요..

해자의 성벽에 붙어있는 나무가지라고 해야하나 덩쿨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것들을 자위대가 제거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무전기 들고 있는 사람도 보이고 군용트럭도 좀 보이더니 이런 작업을 하고 있었네요..

오사카성 주변을 다 청소하느라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암튼 우리는 천수각을 향해 갑니다..

 

 

 

 

평소와는 다른 길로 왔더니 이런 모습을 담을 수 있었네요..^^:

아.. 이 다리가 예전엔 공사중이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ㅎㅎ

 

 

 

오사카성 천수각의 모습..

뭐 항상 그렇듯 변함없네요..^^:

 

 

 

 

 

 

주유패스가 있으니 입장료는 무료!

그러니 올라가봐야죠..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좀 쓸쓸해 보인달까..^^:

 

 

 

봄에 왔을땐 벚꽃이 장관을 이뤘는데..

역시 벚꽃철에 맞춰 와야 좋은거 같아요..^^

 

 

 

 

 

 

 

 

 

 

 

 

 

 

 

 

니시노마루에서는 3D일루미네이션 행사가 준비되고 있었습니다.

사실 밤에 와서 볼까도 싶었는데 입장료도 좀 비싼거 같고 가성비가 좀 떨어진다는 얘기에 관뒀네요..^^:

그래도 다음에 오면 행사에 가볼까 싶습니다..ㅎㅎ

 

 

 

 

 

 

 

 

 

지하철역에 가는 길에 담은 모습..

여기서는 꼭 한 장씩은 담게 되네요..^^:

 

 

 

이제 점심 먹으러 우메다역으로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