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교토] 한산하고 조용했던 텐류지(天龍寺)

by ageratum 2015. 3. 18.
반응형

 

 

 

아라시야마에 오면 꼭 들르는 곳.. 텐류지(天龍寺)입니다..

 

 

 

그러고보니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네요..

봄, 가을.. 그리고 이번 겨울에 찾아왔습니다..

 

 

 

아라시야마도 한산하니 텐류지도 역시 한산한 분위기였네요..

 

 

 

텐류지 입장권에 추가로 본당 입장권을 구매해 들어왔습니다..

 

 

 

 

 

본당 입장권을 구입하면 이렇게 안쪽 정원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잠시 연못 풍경을 앉아 즐길 수도 있구요..

 

 

 

 

 

 

 

겨울이니까 눈이 왔으면 정말 예쁜 풍경을 봤을텐데..

아쉽게도 그냥 썰렁한 분위기네요..^^:

 

 

 

 

 

 

 

 

 

 

 

 

 

뒷길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앞에 시야를 가리는 나무가 신경쓰이지만..

사실은 봄에 오면 장관을 이루는 수양벚꽃나무 입니다..

 

 

 

근데 겨울에 와서 보니 그냥 좀 무섭네요..ㅋㅋ

 

다른 계절에 와서 본 텐류지의 모습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