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북큐슈/나가사키] 차이나타운에서 먹은 나가사키 짬뽕

by ageratum 2015. 11. 25.
반응형

데지마 후문으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나가사키의 차이나타운인..

나가사키 신치주카가이(長崎新地中華街)에 갈 수 있습니다.

(이하 차이나타운이라고 하겠습니다..^^)

 

 

 

차이나타운의 상징인 빨간 대문..

중국인 관광객과 수학여행 온 학생들도 장사진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나가사키에 왔으니 짬뽕을 먹으러 가야겠죠!

예전에도 들렀던 가이라쿠엔(會樂園)을 찾아갔습니다.

차이나타운의 첫번째 식당이라 찾기 매우 쉽습니다..ㅎㅎ

 

차이나타운에 사람이 많아서 이곳도 대기 해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바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이 사진을 찍다가 봐버린 그것..

 

 

 

바로 생맥주!!

대낮부터 마실까 말까 조금 고민했는데..

한 입 맥주가 있어서 부담이 없을거 같아 바로 또 주문했습니다..ㅋㅋ

 

 

 

뭔가 귀여운 잔에 나온 기린 생맥주입니다..

말그대로 한 입 사이즈..ㅎㅎ 대충 200ml정도인거 같았어요..

 

 

 

풍부한 거품.. 그리고 맛이야 뭐..ㅋㅋ

 

 

 

짬뽕보다 먼저 딤섬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 못 먹어요..ㅜㅜ

가격은 600엔이었나.. 동생 말로는 역시 맛있다고..ㅋㅋ

통새우가 제대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한참 후에 나온 나가사키 짬뽕(850엔)입니다.

 

 

 

풍부하게 들어간 해산물, 고기, 야채가 정말 맛있습니다..

 

 

 

면도 당연히 쫄깃하니 맛있구요..

 

돼지뼈를 베이스로 우려냈다고 하지만 느끼하거나 냄새가 나거나 하지 않는게 특징이죠..

뽀얀 국물이 진하면서도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3년 전과 처음 왔을때와 맛이 전혀 변함 없더라구요..^^

 

 

 

게다가 이번에는 생맥주와 함께 하니..

이 얼마나 완벽한 궁합인가!!! ㅋㅋㅋ

맛있게 완식했습니다..^^

 

 

 

그리고 차이나타운을 한번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중국식 고기 만두나 버블티 같은것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기는 아예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사실 나가사키 차이나타운은 규모가 매우 작습니다..

차이나타운만 보러 보기엔 좀 그렇고.. 나가사키 짬뽕 먹으러 한번 오세요^^

제대로된 차이나타운을 보실거면 요코하마를 가셔야..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