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전시회

세계 최초로 오픈한 라이엇 팝업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by ageratum 2016. 7. 27.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LoL)로 유명한 라이엇 게임즈에서

판교 현대백화점 4층에 세계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라이엇 팝업스토어는 8월 15일까지 운영되며 방문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제가 게임을 끊은지 오래되서 LoL은 한번도 안해봤지만..

엄청 유명하다는 것 정도는 잘 알고 있었습니다 ㅎㅎ

몇몇 캐릭터 밖에 모르지만..^^:

 

암튼 판교 현대백화점에 온 김에 라이엇 팝업스토어에도 들러봤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유라운지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토어 옆에는 이런 포토존도 있구요..

 

 

 

 

귀엽네요 ㅎㅎ

 

 

각종 티셔츠, 후디들도 판매중이고..

 

 

 

얘네들은 너무 몰아넣은 느낌이..ㅎㅎ

아니면 진열 준비하려고 했던걸지도 모르겠네요^^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마우스패드, 머그잔, 코스터, 볼펜 등등

 

 

 

 

 

 

 

 

그리고 한쪽에는 무려 24종의 캐릭터 피규어가 판매중이었습니다.

 

그 피규어들의 모습을 담아봤어요^^

어떤걸 구입하실지 미리 결정해 보시는것도 ㅎㅎ

 

 

볼펜도 귀엽네요 ㅎㅎ

 

 

 

 

아마 여기에 오면 구입할까 말까 엄청나게 고민하실듯한..

바로 미스터리 박스입니다!

 

4만원에 판매중이며, 최소 6만원어치의 물품들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운이 좋으면 지금은 단종된 아리 넨드로이드를 뽑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포스터도 판매중이고..

 

 

귀여운 인형들도 있습니다^^

 

 

고 퀄리티의 스태츄도 판매중인데..

 

 

 

7만원 짜리는 품절이고, 나머지는 지갑 좀 털어갈 거 같습니다 ㅎㅎ

 

 

 

LoL을 모르다보니 어떤 녀석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엽네요 ㅎㅎ

 

 

그리고 방문해서 SNS인증을 하시면 인형을 주고,

선착순 200명에겐 비치볼을 주는데 운좋게 둘다 받았습니다 ㅎㅎ


SNS 인증하실때 #라이엇팝업스토어 이 해쉬태그를 꼭 넣어달라고 하네요^^

 

 

선물 받은 것들..ㅎㅎ

근데 어디에 쓰지.. LoL 좋아하는 친구에게 주던가 해야겠네요..^^:

 

말씀드렸던 이벤트 내용입니다.

 

 

에스컬레이터에 떡하니 광고중이니 찾기 쉬울거에요^^

 

 

제가 LoL을 잘 알았다면 저 재밌게 즐겼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었습니다^^

 

팝업스토어 규모는 생각보다 작으니 감안하시고..

미스터리 박스는 평일 100개, 주말 200개만 판매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두 분이나 운을 실험하셨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