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역삼 맛집] 식사와 가볍게 술한잔 하기 좋은곳 <초아국수>

by ageratum 2017. 9. 25.
반응형

바로 직전, 돈가스낼명 포스트와 연결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친구와 저녁까지 같이 먹었었거든요 ㅋㅋ




암튼 친구집 근처에 있는 <초아국수>라는 곳에 왔습니다.

친구는 나름 단골이기도 하고, 저는 이번이 두번째였어요.




이름 그대로 국수 메뉴가 많고.. 그외 안주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특징이 사장님 혼자서 다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오픈시간도 그때그때 좀 바뀌는거 같고..^^:

주말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다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차분히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




저번에 와서도 맛있게 먹었던 돼지숙주볶음입니다.


아.. 그리고 맥주가 카스밖에 없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고든램지가 인정한(ㅋㅋ) 맥주라고는 하지만..

(캬~ 자본주의의 맛!)




윤기도 자르르 흐르고.. 불맛도 나는게 정말 맛납니다.

양도 꽤 많으니 여기 처음 가시면 이거 꼭 드셔보세요!


숙주를 비롯한 채소들이 적당히 아삭하고, 돼지고기도 아쉽지 않게 꽤 들어가 있습니다^^




요렇게 한 입 냠냠~




그리고 살짝 아쉬운 마음에 뭘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두부김치가 땡겨서 주문했네요 ㅋㅋ


이때는 다른 손님분들도 오셔서 메뉴가 나오는데 좀 더 시간이 걸렸지만..

말씀드렸듯이 차분히 기다리면 됩니다..ㅋㅋ




그러면 이렇게 푸짐한 두부김치가 나오니까요^^




두부김치도 냠냠~




김치 볶음이 살짝 달큰하면서 맛납니다 ㅋㅋ

물론 김치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고기도 꽤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그렇게 친구와 정말 배터지도록 먹었네요..^^:


이번에도 만족스러웠던 초아국수였습니다.

다음에는 정말 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