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3 미국 워싱턴DC, 뉴욕

[미국/뉴욕] 뉴욕 타임스퀘어 m&m 초콜렛 월드

by ageratum 2017. 10. 12.
반응형

디즈니 스토어를 둘러보고 바로 근처에 있는 m&m 초콜렛 월드에도 가보기로 했어요.

그러고보니 예전에 라스베가스의 m&m에도 가봤는데..

타임스퀘어에 있는건 확실히 더 크더라구요..^^:




딱 보면 여기가 m&m 초콜렛 월드 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당연히 다양한 초콜렛 제품들이 있는데..

기념품으로 구입하기에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곰돌이 눈코입 위치에 다른 색깔을 넣은거 같은데..

멀쩡히 제 위치에 있는게 별로 없던..ㅋㅋ

(솔직히 이렇게 보니 좀 무섭네요..^^:)




아니면 생일기념 대용량으로 ㅋㅋ




m&m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도 많았습니다.




기념품의 대명사 마그네틱도...ㅋㅋ






계산기 크기에 비해 화면이 엄청 작은 계산기..ㅋㅋ

뭐.. 그냥 기념품이니까요..^^:






다양한 의류도 있었습니다.



엄청나게 화려한 잠옷과 속옷이네요...ㅋㅋ




매장내에 이렇게 큰 캐릭터들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았습니다.

사실 이런 곳은 쇼핑보다는 구경하러 오는거니까요 ㅎㅎ




웬지 모르게 무섭게 생긴 m&m 자유의 여신상...ㅋㅋ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만큼 원하는 초코렛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종류나 규모가 딱보면 정말 입 벌어질 정도로 엄청나게 많습니다^^

m&m에서 나오는 모든 초코렛을 먹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ㅋㅋ








그리고 매장 내부가 정말 화려한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m&m 초코렛이 원색을 사용해서 그런거 같아요^^:




그리고 다음은 바로 옆에 보이는 허쉬 초콜렛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