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시즌한정 빙그레 오디맛 우유를 먹어봤습니다!

by ageratum 2018. 4. 2.
반응형

얼마전 마트에 갔더니 수많은 바나나 우유 사이에...




남다른 보라색의 오디맛 우유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ㅋㅋㅋ


게다가 언제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문구, '시즌한정' 이라고 되어있길래..

그냥 바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ㅋㅋ


바나나우유 라이트도 같이 주길래 낼름 ㅋㅋ




예쁜 보라색의 오디맛 단지 우유입니다.




빙그레 단지 우유들의 특징이 원유함량이 높은편이라고 들었는데,

오디맛 우유에도 원유가 70%나 들어있네요.





영양정보는 요렇고..




단지 우유는 빨대를 꽂아 먹어야 하는데..

마트에서 까먹고 그냥 오는 바람에..ㅠㅠ

그냥 색도 제대로 보여 드릴 겸 컵에 따라봤습니다 ㅋㅋ


우선 맛은.. 


음..


오디맛이라기 보다는 포도맛이랄까..ㅋㅋ

그리고 스타벅스 벚꽃 음료 같은 약간의 화장품 맛의 느낌도..^^:;;


맛이 없다기 보단..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았습니다 ㅋㅋ

그래도 이렇게 독특한 제품이 종종 나오면 좋겠어요^^


시즌한정이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것도..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