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원더스탠드 풀메탈 다이슨 거치대 조립 사용기

by ageratum 2018. 6. 20.
반응형

5월말 미국 메모리얼 데이에 맞춰 다이슨 공홈에서 세일을 했었는데요..

그때 다이슨 V6 플러피가 199불 관세내로 판매하길래 구입했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슨 청소기를 구입했으니 해야 할 일은..

세워서 거치를 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인데..


제일 안전하고 좋은 방법은 도킹 스테이션을 못으로 벽에 박아버리는 것이지만..^^:

저희집은 큰 액자도 그냥 세워둘 정도로 벽에 못을 박지 않기 때문에..ㅋㅋ


그렇다면 안정적인 스탠드를 구입하는 방법 밖에 없었어요..^^:


다이슨 거치대로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제가 선택한 제품은 원더스탠드 다이슨 거치대 였습니다.


제품 설명을 보니 처음에는 수작업으로 소량 생산하다가

입소문이 퍼져서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한거 같더라구요^^


가격은 다른 풀메탈 거치대 비해 살짝 비싼 6만원 정도입니다.




가격도 좀 있어서 큰 기대를 했던게 사실인데

솔직히 얘기하면 제품 박스부터 좀 아쉽긴 했어요..^^:




박스도 지저분 하고 저렇게 찍힌 곳도 있고..

물론 이거는 배송 과정에서 생긴 문제일 확률이 높긴한데,

박스 자체가 좀 물렁한 느낌이랄까..




암튼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면 요렇습니다.





바닥과 거치대입니다.


무게가 총 5.5kg으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 무거운 편입니다.

그만큼 묵직해서 안정감이 있을거 같았어요.




조립을 위한 각종 부품들..

기름기가 살짝 있는건 녹 방지 때문이라고 하네요.


도킹스테이션을 붙일때 필요한 십자 드라이버 빼고는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리빙 풀 메탈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블랙


설명서 보고 그대로 조립하면 됩니다.




청소기 모델에 따라 도킹스케이션 높이를 결정해주면 됩니다.

저는 V6여서 낮게 설치했어요.





원더스탠드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봉에 충전선을 매립해서 보이지 않게 한다는 것인데,

그렇다보니 조립할때 미리 충전선을 넣어 빼두는게 좋습니다.

만약에 까먹고 그냥 조립을 하면 다시 뜯어야 할지도..^^:




넣고 막 흔들어서 빼내면 됩니다 ㅋㅋ

충전선 끝이 ㄱ자로 되어 있어서 안에서 살짝 걸리다보니 잘 안나오더라구요 ^^:




그렇게 도킹스테이션까지 붙여주면 완성!




청소기까지 도킹 시켜주면 원더스탠드의 봉이 완전히 가려집니다.

그래서 디자인적으로는 이 제품을 따라갈게 없어요.

그냥 멀리서 보면 벽에 붙여놓은 느낌..ㅋㅋ


다만 뒤에 붙여둔 툴 거치대 2개는 좀 불안하더라구요.

올려두니 불안정하고 잘 흔들리는 느낌이랄까..^^:

혹시나 청소기 빼낼때 떨어질까 걱정되서 그냥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ㅋㅋ



암튼 디자인적으로나 무게감이 있어서 안정감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한 제품입니다^^

다이슨 풀메탈 거치대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 한번 고려해보세요^^



스마트리빙 풀 메탈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블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