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바른치킨 통곡물 간장치킨을 먹어봤습니다.

by ageratum 2018. 8. 17.
반응형



며칠 전 친구와 함께 바른치킨 강남선릉점에 갔습니다 ㅋㅋ

역시 더운 여름에는 치맥이 딱이죠 ㅎㅎ


그러고보니 요즘 치킨 시키면 배달료도 붙다보니 

배달은 안시키고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게 되네요..^^:





떡볶이와 같이 있는 세트 메뉴도 있고..




사실 몇달전에 받은 현미바사삭 기프티콘이 있어서 이번에 사용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통곡물 간장치킨이 더 땡겨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차액만 더 내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이드 메뉴도 꽤 다양하게 있고..




치킨 나오기 전에 클라우드 생맥주부터 시원하게 들이켰습니다 ㅋㅋ

(너무 시원하게 마셔서 사진이 없...ㅋㅋ)





잠시후 기다리면 통곡물 간장치킨이 나왔습니다!

근데 예전에 비해 저 감자칩 같은게 덜 나오는 느낌이랄까요..^^:

(감자칩은 아니고.. 저게 뭐였지..;;)




사실 제일 중요한건 치킨일텐데..

보통 간장치킨은 소스가 짠맛이 강한 느낌이 좀 있는데,

이거는 적당히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바삭한 보리 같은 곡물 토핑이 같이 있어서 잘 어울리구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솔직히 바른치킨에 오면 항상 현미바사삭만 먹었었는데,

앞으로는 이 메뉴를 주로 찾게 될거 같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