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81007-11 제주도

제주도 여행 - 한림공원 -

by ageratum 2009. 1. 22.
반응형

한림공원.. 여기를 갈까말까 엄청 고민했었습니다..

첫째는 단체관람객이 많았다는 것이고..
둘째는 생각보다 비싼 입장료..
그래도 온 김에 보고가자고 해서 들어갔는데,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식물원만 꾸며져 있는줄 알았더니 동굴도 있고, 작은 민속촌 같은것도 있고..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습니다..^^


한림공원은 관람로가 확실히 지정되어 있어서 한방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먼저 들어가 있던 단체관람객들과는 만나지 않게되더라구요..
덕분에 여유있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이국적인 모습이네요..ㅋ




내 마음속 파인애플은 이렇지 않았는데..ㅜ.ㅜ



붉은색 무궁화가 넘 예쁘더군요..^^



이상한 모양의 선인장도 있고..;;



몰래 하나 따 볼까 정말 고민했었던..^^:;
지금은 다 수확해서 먹었겠네요..


돌에서 어떻게 풀이 자라는지.. 정말 신기하더군요..
수석같은 것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이한 모양의 분재들도 전시되어 있고..





연꽃이 넘 예쁘게 폈네요..


나름 새 사파리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굴도 있기는 한데 어두워서 찍지를 못했네요..
저희가 폐장하기 1시간 반정도쯤에 들어갔었는데,
여유있게 보질 못했습니다.. 그만큼 보는데 시간이 꽤 걸린다는 뜻이죠..
넉넉히 3시간 정도 잡고 가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아무튼 꼭 한번 가보세요..^^

한림공원
입장료 : 성인 \7000, 청소년 \4500, 어린이 \3500
주차료 : 무료
출처 : jejutour.go.kr (2008년 9월 26일 현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