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23

[미국/워싱턴DC] 들소 스테이크를 맛보다. 테즈 몬타나 그릴(Ted's Montana Grill) 박물관들을 둘러 본 후 지하철을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바로 이스턴 마켓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여기에 저렴하고 맛있는 곳이 있다는 얘기만 듣고 가봤습니다. 중요한 건.. 그 외 아무런 정보가 없이 그냥 갔습니다.. 말 그대로 그냥..(이게 화근이었지..) 이정표를 보고 따라가보니.. 이스턴 마켓에 도착! 근데 들어가보니 썰렁.. 문 닫은 곳이 많았는데.. 꽃집은 장사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누나 말로는 여기가 괜찮다는걸 인터넷에서 봤다고 하는데.. 메뉴판을 보니 아침, 점심 메뉴가 주이고.. 결정적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래요.. 우리의 저녁은 허탕! 당시만 해도 여행의 모토가 무조건 맛집을 가야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어딜갈까 계속 고민하던 차에.. 결국 발견을 못하고.. 문득 호텔 가는 길에 스테.. 2016. 8. 31.
[미국/워싱턴DC] 스미소니언 캐슬 (Smithsonian Castle) 자연사박물관을 둘러 본 후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철역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던 중 만나게 된 바로 동화속의 성 같은 곳.. 바로 스미소니언 캐슬(Smithsonian Castle) 이었습니다. 여행기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워싱턴DC의 대부분의 박물관은 바로 스미소니언 재단이 운영중인데, 그 재단의 본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암튼 아름답고 웅장하게 잘 만들어 놓은거 같더라구요. 상징성도 확실하고..^^ 가는길에 본 한 무리의 세그웨이들.. 제 기억이 맞다면 세그웨이 투어가 따로 있었던거 같아요.. 저 멀리 보이는 미 국회의사당.. 방금 둘러 보고 나온 자연사박물관.. 사실 누가 말해주지 않으면 스미소니언 재단 본부라고 생각 못할거 같아요..^^: 들어가면 스미소니언이 운영중인 박물관.. 2016. 8. 30.
[미국/워싱턴DC] 스미스소니언 국립자연사박물관 (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 항공우주박물관에서 나와 이동한 곳은 바로 자연사박물관 이었습니다. 그러고보면 미국 주요도시에 빠지지 않고 있는게 바로 자연사박물관인거 같아요..^^: 그리고 그 전시내용은 상당히 알찹니다. 게다가 워싱턴DC에선 스미소니언 재단 박물관이다보니 무료입장이라 더 좋죠! ㅎㅎ 암튼 자연사박물관으로 들어가봅니다. 들어가면 바로 반겨주는 코끼리.. 1층부터 거대한 코끼리가 있는걸 보며 예사로운 곳이 아니라는걸 알게됩니다 ㅎㅎ 암튼 건물 내부와 같이 담아보니 뭔가 멋져요..^^: 어디부터 볼까 하다가 3층에 올라간 후에 내려오며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3층 구석에 위치한 한국전시관에 먼저 가보기로 했죠^^ 2007년에 개관한 한국전시관은 2017년 6월까지 계약이 되어 있어. 잘못하면 폐쇄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 2016. 8. 29.
[선릉/대치/역삼 맛집] 가성비 좋은 일식집, 해운대 미스터 스시 얼마전 무더위가 한창이었던 말복날.. 친한 동생 녀석과 함께 치맥을 한 후.. (사실 그 치킨집도 포스팅 하려 했지만.. 불만족하여 포스팅하지 않는걸로..^^:) 양이 부족하여 뭘 더 먹을까 하다가 들른곳.. 바로 였습니다. 선릉역 근처에 있다보니 지나가며 많이 보긴 했는데.. 이번에 처음 들러봤네요^^ 미스터 스시의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괜찮더라구요.. 코스요리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었습니다^^ 특히 런치세트 가격은 훌륭하더라구요.. 안주류와 각종 단품 메뉴들.. 마지막으로 주류 메뉴.. 저희는 사시미小(30,000원), 오늘의 초밥(11,000원)을 주문하고.. 아사히 생맥주와 지카시보리 피치라는 츄하이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선릉점은 직영 매장이군요^^ 대충 매장 분위기는 이.. 2016. 8. 26.
[미국/워싱턴DC] 스미소니언 국립 항공우주 박물관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 인디언 박물관에서 나와 이동한 곳은 바로.. 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행기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마치 천국 같은 곳이랄까요..ㅋㅋ 박물관 외경인데.. 딱 봐도 느끼시겠지만.. 진짜 겁나 큽니다.. 사진에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에요..^^: 1976년에 개관하였고, 스미소니언 박물관 중에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게다가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우주 박물관이라고 합니다^^ 박물관에 들어오니 닐 암스트롱(으로 추정되는)이 반겨주고 있군요^^: 이곳엔 각종 우주선, 로켓, 비행기들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아.. 몇몇은 실물이었을지도..;; 천장에는 각종 비행기들이 매달려있습니다..^^: 아.. 옛날인 이런 비행기들 기종 웬만해선 다 알았는데.. 관심을 끊으니 이제 다 모르겠네요..ㅠㅠ 2차대전 .. 2016. 8. 25.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이사벨더부처(Isabelles theButcher) 고척 스카이돔으로 야구를 보러 가기 전에.. 같이 야구를 보려고 지방에서 친한 동생 커플이 올라왔어요^^: 동생들이 고속버스를 타고 왔기 때문에.. 요새 강남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주변에서 어쩌면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곳.. 바로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어딜가나 줄을 서야 되더라구요.. 그런데 그와 중에 줄을 서지 않아도 되었던 곳.. 바로 에 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맛집인지 뭔지도 모르고 정말 줄이 없어서 들어갔어요 ㅋㅋ)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에스컬레이터와 시계가 있는곳 밑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시계가 2시 40분을 가리키는건.. 사실 다 먹고 촬영했습니다 ㅋㅋ) 딱 봐도 분위기는 좋을거 같더라구요.. 가격대도 좀 있을거 같지만.. 그냥 들어갑니다 ㅎㅎ 기.. 2016. 8. 24.
한국 최초의 돔구장, 고척 스카이돔에서 시원하게 야구보고 왔습니다! 지난 일요일 우리나라 최초의 돔구장, 에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야구 보러 갔구요 ㅋㅋ 삼성 대 넥센의 경기를 보러 갔습니다^^ 삼성팬인 저로선 올해 이미 포기했지만..ㅠㅠ 그래도 돔구장에는 한번 가봐야지 하는 마음이 있었기에.. 무더위를 뚫고 찾아갔습니다^^ 사실 뭐.. 말이 정말 많은 고척돔이지만.. 그래도 비와도 야구 할 수 있고, 특히 올해같은 엄청난 무더위를 피하며 시원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여기서 오른쪽으로 가면 bhc 치킨집이 보이구요.. 지하로 내려갈 수 있는데, 각종 식음료점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경기장 내부보다 다양한 매장이 있으니 미리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다시 올라와 bhc에서 순살커리 치킨과 생맥주세트를 구입했습니다... 2016. 8. 23.
[미국/워싱턴DC] 국립 인디언 박물관(National Museum of the American Indian) 미 국회의사당에서 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독특한 외형을 가진 국립 인디언 박물관입니다^^ 2004년 스미소니언의 16번째 박물관으로 편입되었다는걸 보면.. 생각보다 오래된 박물관은 아니네요..^^: 으... 근데 일단 아침부터 이동했더니 피곤해서.. 박물관 내 카페에서 카페인 섭취를 합니다.. 별거 아닌데 꽤 비쌌던걸로 기억되네요..ㅋㅋ 카페 내부에 이런 장식품.. 토템이라고 해야되려나.. 상황에 따라 세미나를 열어도 될 분위기입니다..^^: 안에는 이런 극장도 있구요.. 건물 내부는 인디언 문양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미 육군 부대중에 인디언 마크를 가진 곳인가봐요.. 미국내 인디언들의 의식주에 대한 전시물이 많이 있었습니다. 인디언 인종들에 대한.. 뭐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미국 내 여러곳에서 살고.. 2016. 8. 22.
코엑스 마블스토어 구경하고 왔어요!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영화 을 본 이후에.. 그냥 집에가기는 아쉬워서..ㅎㅎ메가박스 바로 옆에 있는 도 구경하러 갔습니다..^^ 위치는 메가박스만 찾으신다면 정말 쉽게 발견하실 수 있는데,버거킹에서 메가박스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왼쪽은 메가박스, 오른쪽에는 마블스토어가 있어요^^ 마블스토어에 들어가면 아이언맨이 제일 먼저 반겨주고 있습니다..^^ 신상품들이 가득하네요..^^ 스냅백이나 여러 상품들이 있지만.. 역시 눈길이 가는건 아주 정교한 퀄리티의 핫토이들이죠..ㅎㅎ 엄청난 퀄리티만큼 가격도 장난이 아니지만..^^:솔직히 돈만 있으면 다 모아보고 싶네요..ㅜㅜ 영화의 한장면을 그대로 축소해 놓은 것 같습니다^^ 영화 장면을 정말 정교하게 재현해놓았어요..가격은 기본이 30만원대부터.. 그 이상인 제품들도 많았습니다... 2016. 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