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20

[일본/나가사키] 저택 공사를 마친 글로버공원(グラバー園) 데지마를 둘러 본 후 글로버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언제나처럼 5번 노면전차의 종점인 이시바시(石橋)역에서 내린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첫번째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후에 주변 풍경은 꼭 담아줘야죠^^ 다행히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두번째 엘리베이터 타러가는 길에 만난 고양이..너무 잘 자고 있네요 ㅋㅋ 그리고 글로버공원(구라바엔)에 들어왔습니다.저번에 왔을때는 저택이 공사중이었는데, 공사가 끝나니 말끔해졌네요^^ 앞에 있는 연못의 커다란 잉어도 그대로 있고.. 저택 위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이 정말 멋있습니다^^공사 전에는 삐그덕 거려서 정말 불안했는데.. 이제는 안그래서 좋네요^^ 사실 저로서는 너무 자주 온 곳이라 특별할게 없지만..^^:그래도 바다 풍경과 정원 분위기를 느끼기엔 이만한 곳.. 2017. 4. 27.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마셔봤습니다! 최근에 갑자기 커피업계가 질소바람이 불어서..ㅋㅋ 질소 커피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많아졌는데요..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20개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다가, 100여개 매장으로 확대했다고 하더라구요^^ 그 100여개 매장중에 하나인..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한티역점에 가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마셔봤습니다! 그러고보니.. 한티역점이 아포카토, 피지오 같은 신제품을 일찍 다루긴 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그럴거 같네요^^ 그리고 4월 25일부터 나이트로 글라스 증정 행사중입니다. 나이트로 콜드브루와 함께 2만원 이상 구매시 주는건데.. 사이즈가 애매하기도 하고, 비슷한 모양의 글라스가 많아서 그냥 패스했네요^^: 참고로 나이트로 글라스는 숏, 톨, 그란데 사이즈만 있고, 숏사이즈는 295ml입니.. 2017. 4. 27.
[일본/나가사키] 개항기 외국인 거류지의 모습을 재현한 데지마(出島) 차이나타운에서 나가사키 짬뽕을 먹은 후 데지마(出島)로 향했습니다.나가사키에 오면 꼭 들르게 되는거 같네요^^:사실 가족들이야 처음이니..ㅋㅋ 차이나타운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데지마 후문이 나옵니다.그러고보니 후문으로 입장하는건 또 처음...ㅋㅋ 후문으로 들어온 탓에 예전 동선의 정반대가 되었습니다 ㅋㅋ 데지마 옛 모습을 축소해놓은 모습도 있고.. 여기가 아마 옛 정문일텐데..이곳도 옛날 모습처럼 실제로 바깥과 연결을 하려는거 같더라구요^^ 그동안 공사를 진행중이던 곳이 모두 새롭게 개장했습니다. 그래서 딱 봐도 새것 느낌이 가득한 전시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 왔을때는 공사때문에 보기 안좋은게 많았는데,이제는 완료되서 깔끔하고 좋네요^^ 당시 여기에 살던 외국인들의 생활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2017. 4. 26.
[선릉 맛집] 치맥하기 좋은 곳, 모던통닭 선릉점 얼마전 선릉역 근처에 있는 모던통닭에 다녀왔습니다. 제 기억상으로는 생긴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매장 사진은 나올때 찍어서 어둡네요 ㅋㅋ 들어와서 자리에 앉으니.. 카운터에 떡하니 써있는 '치킨은 언제나 옳다' ㅋㅋㅋ 진리가 잘 적혀있군요 ㅋㅋ 분위기는 이름 그대로 모던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일단 처음 와봤으니 기본 메뉴인 모던통닭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치킨을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시즈닝을 줍니다. 예전에 모 패스트푸드 점에서 이런걸 팔기 시작했던거 같은데 말이죠..^^: 각종 순살치킨도 있습니다. 찜닭도 있으니 식사용으로도 괜찮겠네요 ㅎㅎ 정말 다양한 치킨이 있습니다^^ 그외 다른 술안주도 판매하고 있구요.. 주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고구마스틱을 주네요. 치.. 2017. 4. 25.
[일본/나가사키] 차이나타운 가이라쿠엔(會樂園)의 짬뽕 가족여행 둘째날은 나가사키에 가기로 했어요. 아침 열차를 타기 위해 슬슬 하카타역으로 걸어갑니다. 9시 55분 나가사키행 열차를 타고... 오랜만에 타는 카모메.. 약 2시간동안 열차를 타고 나가사키역에 도착! 어디를 먼저 갈까 하다가.. 점심시간이라 일단 차이나타운에 가서 나가사키 짬뽕을 먹기로 합니다. 나가사키역도 뭔가 많이 꾸며놓은거 같더라구요. 7명이다보니 일일이 정산하기 귀찮아서 그냥 노면열차 1일 패스권을 구입했습니다..^^: 노면열차를 타고 츠키마치(築町)까지 이동합니다. 그리고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차이나타운입니다^^ 신년이라 그런지 생각보단 사람이 좀 있었어요 ㅎㅎ 규모가 큰 곳은 아닙니다^^: 고기만두로 인기가 있는 곳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나가사키 짬뽕을 먹었었던 가이라.. 2017. 4. 24.
2017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에 다녀왔습니다. 모터쇼에 이어 여기도 6년만에 가봤네요^^: 미리 네이버 예약에서 사전등록을 한 덕분에 무료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코엑스 A홀에서 4월 20일~23일까지 열립니다. 평일임에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물론 주말에 비하면 매우 여유 있는편이겠죠..^^: 사진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여러 조명업체들을 볼 수 있고.. 주요 카메라 브랜드 중에는 캐논과 소니만 참여했습니다. 예전에는 웬만한 브랜드들은 다 참여했던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충격이었네요 ㅋㅋ 심지어 니콘도 참여를 안했으니 ㅠㅠ 니콘 유저는 웁니다..ㅋㅋ 대형 망원렌즈도 한번 구경하고.. 캐논의 각종 기기와 신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어 좋았네요. 담엔 니콘도 좀 참여를..ㅠㅠ 그리고.. 2017. 4. 21.
[2017 서울모터쇼] 인피니티 Q30 레이싱 모델 임솔아 2017 서울모터쇼 인피니티 전시관의 Q30 모델 '임솔아' 님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사실 인피니티 전시관도 크게 새로운 모습은 없었습니다..^^: 이번 모터쇼는 그냥 거대한 딜러 전시장 같은 느낌이..ㅋㅋ 암튼.. 그 Q30의 모델로 계셨던 임솔아님입니다. 시크한 표정이나 귀여운 표정 등.. 표정이 정말 다양해서 촬영할때 재밌었네요^^ 2017. 4. 20.
[일본/후쿠오카] 킷테 하카타 9층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코테키치(こて吉)> 후쿠오카 타워를 보고 다시 하카타역으로 돌아왔어요.버스 타고 오면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킷테 하카타 9층에 있는 코테키치(こて吉)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사진은 다 먹고 나와서 찍은거라 영업종료라고 써있네요..^^: 사실 저와 형은 아버지를 모시러 호텔에 간 사이에다른 가족들은 줄을 서고 있었어요.그리고 모시고 오니 때마침 자리를 배정받아서.. 타이밍이 딱 맞았네요 ㅎㅎ 한국어 메뉴가 있기 때문에 주문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게다가 메뉴에 표시된 가격이 세금포함 가격이라 헷갈리지 않더라구요^^ 영업시간은 11시~23시까지,마지막 주문은 요리는 22시, 음료는 22시 30분입니다. 메뉴는 사진과 한글로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ㅎㅎ각종 철판요리들이 있구요.. 간단한 일품요리부터.. 오코노미야키 종.. 2017. 4. 19.
[일본/후쿠오카] 가족들과 함께 온 후쿠오카 타워 호텔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후쿠오카 타워로 향했습니다. 아쉽게도 아버지께서는 힘드셨는지 숙소에서 계속 쉬시기로..ㅠㅠ 그리고 평소처럼 하카타 버스터미널 6번 정류장에서 306버스를 계속 기다리는데.. 계속 버스가 안오더라구요.. 게다가 신년이라 배차간격도 길어지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대기중.. 그래서 이거 어쩐다 싶은 와중에.. 후쿠오카 여행을 오면 항상 이용하는 실시간 버스 상황을 알려주는 사이트에서 검색! http://jik.nishitetsu.jp/menu?lang=ko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지명을 영어로 대충 검색하면 어느정도 맞춰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아보니 바로 옆 5번 정류장의 312번 버스도 후쿠오카타워로 가는것을 확인! 그리고 버스가 바로 오길래 기사 아저씨께 물어보니 간다고 하.. 2017.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