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4

[일본/북해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서 하코다테 가는 열차타기 (하코다테 가는 방법) 첫날 일정이 공항에서 바로 하코다테로 가는 것이었기 때문에..최대한 빨리 뛰쳐나와 입국심사를 받아야만 했습니다. 다행히 비행기도 정시도착했고, 빨리 간 덕분에 입국심사도 금방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입국장으로 나오면 보이는 도라에몽도 무시하고..이 기나긴 길을 최대한 빨리 지나.. 지하 1층에 있는 JR 안내데스크로 향했습니다. JR표지판을 보고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개찰구가 보이는데 그 옆에 바로 있어요^^ 사실 제가 이렇게 서두른 이유는..여기에 사람이 몰리면 1시간은 기본으로 잡아먹는 이야기가 있어서..ㅋㅋ 지금 일을 보는 분들과 제 앞에 한팀만 대기하고 있었음에도..일처리가 좀 느렸습니다. 일처리가 느린 이유는 생각보다 작성해야 할 내용도 많고오른쪽처럼 어디서 타야 되는지 아주 천천히 하나하나.. 2017. 5. 31.
[일본/북해도] 대한항공 인천 -> 삿포로 신치토세 기내식 (ICN->CTS / KE765) 라운지에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슬슬 게이트로 향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타는 대한항공이네요^^: 삿포로까지 약 2시간 30분 정도 타게 될 보잉 777-300입니다. 좌석배열은 3-3-3 형태이고.. 비수기가 그런지 자리가 꽤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제 옆자리도 비어 있어서 정말 편했네요^^ 확실하진 않지만 최신형 기재를 사용한 비행기였던거 같습니다. 이코노미인데도 화면도 넓직하고 실내 분위기 자체가 낡은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자리도 넓직하니 좋습니다. 그동안 저가항공의 좌석 간격을 생각하면 정말..ㅠㅠ 약 2시간 30분 이상 비행을 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기내식이 나옵니다. 닭고기와 소고기가 있었는데, 저는 소고기를 선택. 음료의 경우 스프라이트나 진저에일은 이렇게 따로 캔으로 있기 때문에 한캔 .. 2017. 5. 30.
인천공항 동편 마티나라운지 이용기 (시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pp카드) 이번에는 비행기 시간에 여유가 있어서 라운지도 이용했습니다^^ 시티 프리미어마일 카드가 있어서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었는데.. 어디를 갈까 고민해서 검색해보니.. 먹을거는 마티나, 쉬는건 허브가 낫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밥을 못 먹은 상태니 마티나 라운지에 갔습니다^^ 동편 4층에 위치한 마티나 라운지입니다. 일단 창가쪽 자리가 비어있길래 바로 확보했네요 ㅋㅋ 사실 자리가 그렇게 많은거 같지는 않았습니다. 성수기때는 사람들이 엄청 몰려서 자리 확보가 어려울듯한..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보죠..ㅋㅋ 일단 여러 샐러드가 있구요.. 샐러드 드레싱과 시리얼, 와인류.. 견과류, 타코야키.. 소시지와 베이컨이 있는데.. 베이컨은 구운 느낌이 아닌 그냥 익힌 느낌이니.. 그냥 소시지를 많이 드세요 ㅋㅋ 불고기.. 2017. 5. 29.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미리 체크인하고 출국심사 하기 이번 삿포로 여행은 시작부터가 좀 여유가 있었던게..대항항공의 삿포로 신치토세공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10시 20분이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매번 이용하는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에서탑승수속과 출국심사도 미리 하기로 했습니다. 도심공항터미널의 경우 3시간 전에는 가야 수하물을 부칠 수 있습니다.(그리고 모든 항공사가 체크인이 되는건 아닙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해보세요) 그러고보니 오랜만에 대한항공 타는거 같네요 ㅋㅋㅋ삿포로까지 가는 항공권이 꽤 가격이 하긴 했으나.. 이번에는 예전에 포스팅을 했던 방법 그대로 델타항공 15,000마일로 대한항공을 코드쉐어로 왕복 이용했습니다 관련포스트 델타항공 마일리지로 저렴하게 대한항공 이용하기 심지어 이 델타항공 마일리지는 미국에 있는 형의 마일리지였어요 ㅋㅋㅋ.. 2017. 5. 26.
4박5일 일본 북해도 여행 다녀왔습니다^^ 5월 8일부터 12일까지 4박5일간 일본 북해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거의 딱 1년만에 다시 북해도를 찾았는데, 이번에도 제대로 된 벚꽃은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작년에 비해 날씨가 쌀쌀해서 타이밍을 맞을 줄 알았는데.. 이미 진건지.. 덜 핀건지.. 쩝.. 그리고 이래저래 제 생각처럼 안된 부분이 많아서.. 이번 여행은 실패인거 같지만..^^: 그래도 지금 생각해보면 또 나름 재밌게 다녀온거 같아요 ㅎㅎ 암튼 그 4박5일간의 이야기를 이제 풀어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전체적으로 먼저 좀 보여드리자면.. 첫 날 공항에 도착하고 바로 하코다테로 향했습니다. 날씨도 정말 좋았고, 기차타고 가는 동안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하코다테 하면 가장 유명한 야경을 보러 갔는데.. 음.. 이 고생.. 2017. 5. 23.
MATIN 매틴 디럭스 카메라 레인커버 V2 카메라 악세서리류 판매 업체중에 유명한 브랜드를 몇개 꼽으라면.. 호르수벤누, 매틴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이번에는 매틴에서 나온 디럭스 카메라 레인커버 V2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도 저번 P&I에서 구입한거에요 ㅎㅎ 29000원이었는데.. 온라인에서 배송비 포함한 가격이랑 비슷해서 그냥 샀습니다 당시 매틴 부스에 몇가지 레인커버가 있었는데, 이게 제일 탄탄해 보여서 질렀네요..^^: 사용법은 박스에 다 그려져 있는대로 하면 되는데.. 문제는 제가 사용중인 D800은 뷰파인더 캡이 이 그림처럼 사각형도 아니고 위로 분리는 방식도 아니라서..;; 뭐.. 그걸 알고도 그냥 샀습니다 ㅋㅋ 평소에는 그냥 비에 맞든 뭐하든 신경을 잘 안쓰니.. 그거보다는 낫겠다 싶었으니까요..^^: 파우치 안에 .. 2017. 5. 22.
3 Legged Thing 마그네슘 삼각대 Corey 리뷰 저번에 P&I에 다녀왔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때 나름 큰 마음 먹고 예약했던 삼각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아직 생소한 영국의 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삼각대입니다. 모델명은 COREY입니다. 당시에 4종류 정도의 제품이 있었는데, 저에게는 이게 딱 적당할거 같았어요. 솔직히 카본은 좀 많이 비싸고.. 지지하중이 10kg이 넘어가면서 접었을때도 짧아서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가 원하는 삼각대였습니다^^ 고윙(Gowing)이라는 업체에서 판매를 했는데, 아쉬운점이 있다면.. 포장이 너무 허접하게 와서..ㅠㅠ 사실 제품만 멀쩡하면 되니 이렇게 찌그러진거에 민감하진 않지만.. 어떤 분들에겐 엄청나게 민감한 사항일 수도 있으니..^^: 파우치 안에 삼각대가 담겨져있고.. 비닐에 잘 포.. 2017. 5. 19.
일본 스타벅스 말차 푸딩을 먹어봤습니다! 지난주 일본 북해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기는 다음주부터 시작할거 같네요..ㅎㅎ 암튼 이번에 먹어본 것은 바로.. 일본 스타벅스 말차 푸딩입니다. 원래는 이걸 구입 할 생각은 안했는데.. 누나가 사올수 있으면 사오라는 말에.. 저도 모르게 4개를 사왔네요 ㅋㅋ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3층, 로이스 초콜렛 월드 바로 옆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푸딩도 액체류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수하물로 부치셔야 할 겁니다. 그래서 저는 4개 사고 그 자리에서 캐리어 열고... 넣고...ㅠㅠ 내가 왜 이러면서까지 샀나... 싶었지만.. 맛을 보니 잘 사왔구나 싶었습니다 ㅋㅋ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같이 면세구역 내에 스타벅스가 있는 경우라면.. 수하물 무게 걱정없이 구입하셔도 괜찮겠네요 ㅎㅎ (물론 재.. 2017. 5. 18.
[강남/역삼 맛집] 가성비 정말 좋은 곳, 달링 스테이크 한달 전 쯤에 동네친구집 근처에 있는 달링스테이크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가려던 곳이 쉬더라구요 ㅠㅠ 암튼 그래서 친구가 여기 괜찮다고 하길래 따라왔습니다. 위치가 살짝 애매하긴 하지만.. 역삼역 근처이고, 주변 직장인들이 점심때 많이 들른다고 하네요. 큐브 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대충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메뉴판이 좀 혼란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꽤 괜찮아 보입니다. 저희는 왼쪽에 보이는 비프 스테이크&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중앙에 보이는 큐브스테이크와 셀프날치알주먹밥이 주력메뉴입니다. 이 메뉴의 스테이크는 150g, 특은 300g인 걸로 기억합니다. 점심에는 대부분 이 메뉴를 고를거 같네요^^ 맥주는 우측 상단에 보이는 크래프트 맥주를 주문했습니.. 2017. 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