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9

[미국/뉴욕] 화려하고 복잡한 뉴욕 타임스퀘어 잊을만 하면 돌아오는 미국 여행기입니다..ㅋㅋ벌써 5년전 일이라.. 기억이 정말 가물가물하네요..^^:미리미리 포스팅을 해야하는데..ㅋㅋ 암튼 저번에 이어서 순서상으로는.. 쉑쉑버거를 먹고 타임스퀘어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관련포스트 뉴욕 타임스퀘어 근처 쉑쉑버거(SHAKE SHACK) 방문기 가다보니 브로드웨이의 극장 주변을 지나갈 수 있었어요.각종 유명 뮤지컬을 보기 위해 줄을 서있는 사람들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었습니다. 운좋게 기마 경찰도 볼 수 있었구요^^ 근처에서 인증샷도 찍고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사실 여기를 지나가게 된 이유 중에 하나가..다음날 저녁에 라이온킹을 보기로 했었거든요.그래서 미리 극장이 어딘지 살펴보기 위함이기도 했습니다. 라이온킹 관람 포스팅은 다음에 하도록 할게요^^.. 2017. 9. 29.
[역삼 맛집] 식사와 가볍게 술한잔 하기 좋은곳 <초아국수> 바로 직전, 돈가스낼명 포스트와 연결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 친구와 저녁까지 같이 먹었었거든요 ㅋㅋ 암튼 친구집 근처에 있는 라는 곳에 왔습니다.친구는 나름 단골이기도 하고, 저는 이번이 두번째였어요. 이름 그대로 국수 메뉴가 많고.. 그외 안주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특징이 사장님 혼자서 다 하시는거 같더라구요.오픈시간도 그때그때 좀 바뀌는거 같고..^^:주말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다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차분히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 저번에 와서도 맛있게 먹었던 돼지숙주볶음입니다. 아.. 그리고 맥주가 카스밖에 없는거 같더라구요.물론 고든램지가 인정한(ㅋㅋ) 맥주라고는 하지만..(캬~ 자본주의의 맛!) 윤기도 자르르 흐르고.. 불맛도 나는게 정말 .. 2017. 9. 25.
냉면에 돈가스가? 수유동 옛날면옥 <돈가스 냉면>을 먹어봤습니다! 지난 주말 동네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평소와는 다르게 제가 친구집 근처로 갔었습니다 ㅋㅋ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친구가 일이 있어서 좀 늦게 먹게 되었어요.암튼 엄청 배고픈 상황이었는데.. 친구가 안내한 곳은 바로.. 수유동 옛날면옥이라는 곳이었습니다.예전에는 못본거 같았는데.. 최근에 생겼나봐요 (아닐지도..ㅋㅋ) 자리를 잡자마자 직원분께서 주문은 카운터에서 미리 해야한다고..;;그러고보니 메뉴판에 셀프서비스 이용방법이 안내되어 있네요.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음식을 가져가는.. 푸드코드랑 같은 시스템입니다. 암튼 냉면집에 왔으니 냉면을 먹어볼까 하던 찰나에.. 엥? 돈가스냉면?? 인터넷 짤방으로만 돌던 그 돈가스냉면이 있다니.. 실화냐? ㅋㅋ원래 물냉을 먹으려던 계획을 바꿔 돈가스냉면을 주문했습니다^.. 2017. 9. 22.
인천공항 4층 명가의뜰 무료메뉴 이용기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삿포로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잘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바로 집에 가지 않고.. 평소와는 다르게 오후 6시 정도.. 즉, 저녁시간에 도착하게 되어서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 혜택을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4층에 있는 명가의 뜰에서 메뉴 1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 가다보니 면세구역을 내려다 볼 수 있더라구요.. 도착한지 1시간도 안됐는데.. 저 안에 다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ㅋㅋ 암튼 처음이라 찾는데 살짝 헤맸지만..^^: 명가의 뜰에 잘 도착했습니다. 몇가지 신용카드 혜택으로 무료 이용 할 수 있는데,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의 장점은 항공권이 필요 없다는거에요. 즉, 저처럼 귀국해서 이용해도 된다는 뜻이죠 ㅋㅋ 하나 크로스마일 카드는 항공권이 필요하기 때문에 출국시에만 이용 가능.. 2017. 9. 20.
[일본/북해도] 대한항공 삿포로 신치토세 -> 인천 기내식 (ICN->CTS/KE766) 아쉽지만 이제는 한국으로 다시 돌아가야 할 시간입니다 ㅠㅠ 너무 여유를 부리며 들어왔더니... 어느새 면세점 계산카운터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그래도 저도 몇가지 구입하고.. 저번에 왔을때 한번 다 둘러봐서.. 이번에는 그냥 바로 게이트 앞에서 대기를 했습니다. 사실 면세구역도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아! 2층에 푸드코트가 있으니 식사하러 가셔도 됩니다. 암튼 그렇게 게이트에서 대기를 하다가.. 이번 여행의 정말 마지막 생맥주 한잔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ㅋㅋ 그러고보니 마지막 맥주 마실때 꼭 저 과자를 선택하는듯한..^^: 치즈맛이 엄청 진한게 맥주안주로 괜찮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인천행 대한항공을 타고.. 잠시후에 기내식을 받았습니다. 비행시간이 2시간이 넘어서 그런지 잘 나오는거 같아요 스프라이트.. 2017. 9. 18.
버거킹 신메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먹어봤습니다! 어제 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출근을 안했었어요 ㅋㅋ다행히 별 문제 아니라는 말에 안심을 하고..^^:근처 버거킹을 지나고 있었는데.. 버거킹 행사 제품이 눈에 딱 보이더라구요 ㅋㅋ 사실 처음에는 와퍼 3천원 행사만 보고 왔는데..^^:신메뉴인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도 같이 행사를 하고 있어서..블로거 정신으로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단품 구매시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를 9월 17일까지 하고 있더라구요.솔직히 말하면.. 퍽퍽살 극혐하는 저에겐 큰 도전이었죠 ㅋㅋ 음료는 환타로 바꾸고 2백원 추가해서 라지로 바꿨어요..^^:그래서 총 4,700원입니다 ㅋㅋ 버거 크기는 와퍼 정도 되더라구요.버거킹치고 저렴한 편이라 와퍼주니어 사이즈인가 싶었는데.. 그나저나 매번 버거킹 올때마다 느끼는건데..세트에 감자튀김이.. 2017. 9. 14.
[일본/삿포로] 볼거리 많은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전망대에서 내려오면서 누나가 부탁했던게 있었다는게 갑자기 기억나서..ㅋㅋ그걸 구입하고, 짐을 코인라커에서 다시 찾고 하다보니..생각보다 시간이 꽤 지났더라구요..;; 계획보다 조금 늦게 신치토세공항으로 향했습니다. 역시 공항가는 전차는 불편해요..ㅋㅋ이래서 웬만하면 버스타려고 하는건데..^^: 일단 공항에서 도착해서 바로 체크인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대한항공이라서 23kg까지 부칠수 있는데, 구입한 것도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25kg이더라구요..ㄷㄷ원래는 여행용 저울을 들고 다니는데, 이번에는 저가항공도 아니라서 그냥 안들고 왔거든요..;;설마 23kg이 넘겠어? 하는 생각으로..ㅋㅋ 그래서 가방 다시 까야되나 했는데.. 다행히 그냥 처리해주셨습니다^^ 짐을 부치고 남는 시간동안 공항을 빠르게 한번 둘.. 2017. 9. 12.
[일본/삿포로] 눈부시게 날씨가 좋아 올라갔던 JR타워 T38전망대 4박 5일간의 북해도 여행의 마지막날.. 삿포로에 오고 난 이후에는 계속 날씨가 안좋아서 좀 좌절모드였는데..역시나 마지막날은... 날씨가 엄청나게 좋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제가 여행가면 비오는것, 마지막날은 날씨가 좋은 징크스는 이번에도..ㅋㅋ) 원래 계획은 그냥 체크아웃 타임인 11시를 다 채우고 호텔 앞에서 리무진버스 타고 슬슬 공항으로 갈까 했는데..아무리 생각해도 이 좋은 날씨가 너무너무너무 아까워서.. 어제 구름이 많아서 올라가지 않았던 JR타워 T38 전망대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개장시간에 맞춰 딱 올라온 T38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풍경.. 시내 중심가 반대편은 구름이 좀 많긴했지만..그래도 풍경 자체는 정말 멋있었어요.그리고 날씨가 정말 좋아서 멀리까지 다 잘 보일정도..ㄷㄷ 저번.. 2017. 9. 7.
[선릉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치즈찜닭>을 먹어봤습니다! 지난 일요일 오랜만에 동네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낮에 잠깐 선릉 맛집 새로 나온게 있나 검색을 해보니.. 선릉 치즈찜닭 이런게 검색어에 딱 뜨더라구요.. 느낌상.. 아! 이건 업체에서 작업했구만!그리고 그 연관 검색어를 클릭해보니 포스팅이 많이 나오고..ㅋㅋ당시에는 여기는 피해야겠다 싶었는데.. 막상 제가 늦게 퇴근 하는 바람에..둘 다 엄청 배고픈 상황이라 어딜 가야할지 빨리 결정해야 하는 상황..ㅋㅋ 그래서 딱히 결정을 못해서 그냥 낚여볼까 싶어서 낮에 검색했던 그 곳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찜닭이 맛 없기 어려운 메뉴라서 그냥 한번 가본것도 있었네요 ㅋㅋ 선릉의 일요일은 역시나 저녁에도 손님이 별로 없어요..ㅠㅠ그래도 나름 3-4 테이블은 식사를 하고 있긴 했습니다만.. 2017. 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