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5

귀여움 가득한 <라이언 차징 스탠드> 개봉기 및 사용기 갤럭시 S9+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악세서리 중에 한가지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거든요.일명 '5천원의 행복'이라는 이벤트였는데.. 저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차징 스탠드를 선택했습니다.이유는 이게 한정판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정가는 55,000원이라고 하는데.. 이벤트라 배송비 포함 5천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오후에 도착한 라이언 차징 스탠드입니다. 고속충전 지원 되는 제품이고..S9 / S9+에서 제대로 작동된다고 하네요. 사실 충전 케이블 같은것도 같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삼성 정품 충전기 사용 권장한다고 되어 있는걸 보고 그냥 스탠드만 들어있다는 걸 알았죠 ㅋㅋ 그런데 봉인 테이프가 딱 안붙어 있던데..그냥 굴곡이져서 그런거지? 반품 들어온거 나한테 보낸거 아니지? .. 2018. 3. 31.
[홍콩] 낮에 봐도 멋있는 홍콩의 스카이라인 2박 4일 홍콩 여행의 마지막날이라 할 수 있는 셋째날이 밝았습니다. 이 날은 리펄스베이와 스탠리마켓을 가보기로 했어요. 그 곳에 가려면 홍콩섬의 센트럴에서 버스를 타야하다보니..일단 스타페리를 타러 왔다가.. 온 김에 홍콩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밤에 야경으로 보는 모습이 더 멋있긴 하지만..낮에 보는 홍콩의 스카이라인도 꽤 멋있더라구요^^ 이때 바람이 좀 불었는데.. 시원하니 딱 좋더라구요.참고로 한겨울입니다 ㅋㅋ 이 날도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요런 풍경이구요.. 유명한 시계탑도 있고.. 오른쪽은 홍콩 우주박물관입니다. 관광객들이 하나둘씩 모여들기 시작했어요. 통통배 같은 것들도 쉴새없이 다니고..ㅎㅎ 낮에 보나 밤에 보나 언제나 멋진 홍콩의 스카이라인입니다^.. 2018. 3. 30.
[홍콩] 맥주 한잔 즐기기 좋은곳, 너츠포드 테라스(Knutsford Terrace) 여행 오면 밤에는 항상 맥주 한잔 마시는 계획을 세우곤 하는데..몸이 안좋아도 밤에 마시는 맥주는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ㅋㅋ 대충 이 지점에서 시작을 해서.. 너츠포드 테라스를 일단 쭉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유럽처럼 가게 밖에 테이블을 두고 사람들이 모여서 한잔씩 하고 있었어요^^ 어디를 갈지 몰라서 일단 계속 쭉 걸어갔는데..확실히 입구쪽에 사람이 많고 갈수록 사람이 적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런 곳에는 꼭 있는 호객꾼들이 잔뜩 있습니다 ㅋㅋ한국어에 능숙한 호객꾼도 한명 있더라구요 ㅋㅋ 길 끝까지 가면 요런 풍경이 보이는데동네 분위기 자체가 뭔가 화려한 느낌이더라구요^^: 결국 어디를 갈지 결정을 못해서 다시 돌아오다가.. 그냥 너츠포드 테라스 초입에 있는 PORT라는 곳에 가기로 했습니다.여.. 2018. 3. 28.
5만명 방문? 하아.. 설레었다.. 티스토리 방문자 수 오류 지난 금요일 아침.. 티스토리 어플을 켜고 방문자수를 확인하니..벌써 1만명이 넘게 방문한 것으로 카운트 되어 있더라구요.. O.O!!! 아니 이게 뭔 일이야 하면서 설레었지만..유입 경로를 보니 몇 개만 뜨고 말더라구요..;; 네! 맞습니다.바로 티스토리의 방문자수 오류였던것이죠. 문제는 이 오류가 이틀동안 계속 되었다는 겁니다. 간간히 한번씩 오류가 있긴 했지만..이 정도로 오차가 있는건 또 처음이었고(보통은 2배 정도 오류.. 4천 정도)이틀간 지속된것도 처음이었어요. 생각해보면 포털사이트 메인에 떴을때도 이정도로 들어온 적은 없었던거 같은데..ㅋㅋ 그런데 궁금한게..저만 이런 현상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웃블로거 분들도 이런 현상 겪으신적 있으신가요? 사실 그냥 지나갈 수도 있는데..저는 이런 일.. 2018. 3. 26.
갤럭시 S9+ 사전예약 사은품 삼성 덱스패드 개봉기 및 사용기 몇일 전 갤럭시 S9+ 사전예약 사은품이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S9이나 S9+ 64기가는 덱스패드, S9+ 256기가는 AKG 헤드폰이 사은품이었는데,사은품 때문에 64기가를 선택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이미 보스 헤드폰이 있는 상황이라 AKG 헤드폰은 필요 없었고,덱스패드에 대한 궁금증이 있어서 한번 써보고 싶었거든요 ㅋㅋ 참고로 저는 지마켓에서 자급제로 구입을 했는데,셀러가 얘기한대로 가만히 있으니 알아서 잘 왔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박스를 열고 덱스패드(DeX Pad)를 꺼냈습니다. 덱스 패드의 역할은 TV나 모니터에 스마트폰을 연결하여데스크탑처럼 사용하거나 큰 화면에서 게임이나 동영상을 보게 해주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단순 미러링과는 차이가 있어요. 뒷면인데 설명이.... 잘 안보이시죠?^^:.. 2018. 3. 23.
티스토리 한정 굿즈 받았습니다! 평소 상품 당첨운이 정말 없기로 소문난 저에게..뜬금없이 2월의 마지막날에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었습니다! 배송 정보를 바로 입력하고 약 3주후.. 바로 오늘 티스토리 한정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뭔가 고급져 보이는 검정 박스안에는.. 다이어리와 볼펜이 들어있었어요. 아주 깔끔한 무지 노트입니다.여행 다닐때 가져가면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모나미 153 볼펜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티스토리도 써있는 한정판이었습니다^^그리고 일반 153 볼펜 같은 가벼운 플라스틱이 아니고 묵직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걸 홀로그램 스티커라고 하던가..각도에 따라 바뀌는 스티커도 들어있고.. 티스토리 스티커도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암튼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아서 기뻤습니다^^티스토리에서 뭔가를 받은건.. 2018. 3. 21.
스타벅스 2018 벚꽃시즌 신메뉴 <체리블라썸 라떼>를 마셔봤습니다! 올해도 역시 봄이 되고 스타벅스엔 벚꽃시즌 MD와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ㅋㅋ 벚꽃 MD는 언제나 인기가 있어서 매장에 물건 없을 줄 알았는데..점심때 갔는데도 아직 많이 남았더라구요. 작년보다는 훨씬 예쁘게 나온거 같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개수 제한을 걸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작년에 벚꽃 2차 같은 경우는 개수 제한이 없었거든요. 1차는 기억이 안나고..올해도 벚꽃 2차 MD를 또 내려나.. 암튼 벚꽃 시즌에 맞게 신메뉴도 나왔습니다. 벚꽃 메뉴의 극단적인 호불호가 갈리는데그 이유는 벚꽃 음료에서 화장품 맛이 난다고...ㅋㅋ 개인적으로는 딱히 싫어하지 않기 때문에..아이스 체리블라썸 라떼를 마셔봤습니다. 톨사이즈 기준 6,1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ㄷㄷ저는 무료쿠폰으로 마셨습니다 ㅋㅋ 아이.. 2018. 3. 20.
[홍콩] 다양한 와플콘이 있는 에멕앤볼리오스 (Emack & Bolios) 홍콩 스카이 100 전망대에서 다시 침사추이쪽으로 이동을 했어요. 대중교통으로는 이동하기가 좀 애매해서..구룡역의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캔톤로드(Canton Road) 쪽에서 내렸습니다.명품샵들이 많은 곳 답게 분위기가 남다른 곳이죠 ㅋㅋ 이 날 밤에 너츠포트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하려고 했기 때문에.. 네이던로드(Nathan Road)로 와서 쭉 올라갑니다. 구글맵보고 길 찾으면서 가느라 주변 풍경을 제대로 못 담았지만..사실 생각해보면 홍콩 야경은 다 비슷하기도 해서..ㅋㅋ 구글맵에서 알려주는대로 가다보니 이 쇼핑몰 구름다리가 있는 길로 들어가야 되더라구요.. 그렇게 가다보면 이런 계단길이 보이는데..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너츠포트 테라스가 나옵니다. 그 전에!갑자기 누나가 저 아이스크림집 유명.. 2018. 3. 16.
[홍콩] 가는 날이 장날.. 홍콩 스카이 100 전망대 계획대로라면 빅토리아피크에서 야경을 봐야했지만.. 피크트램을 타려는 인파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줄이 여기에만 있는게 아니라.. 심지어 건너편 다리밑에도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저희가 좀 실수했던게..예전에 왔을때는 옥토퍼스 카드로 찍고 들어가서 바로 피크트램을 기다리면 됐는데,이제는 클룩 같은 곳에서 미리 티켓을 구입하고 단체로 가지 않는 이상그렇게 바로 입장이 가능하지가 않더라구요.아니면 다른 패키지 입장권을 사야하거나..;; 그래서 마냥 기다릴수도 없고.. 어찌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어제 이 빌딩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홍콩 스카이 100 전망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스카이 100 전망대는 구룡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룡역은 AEL과 연결되기도 하고,얼리체크인이 되는 역이기 때문에 여행.. 2018.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