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2

최고의 풍경을 볼 수 있는 호텔,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나이아가라 폴스/폴스뷰>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에 도착하니 오후 7시정도였어요. 도착하니 하루가 거의 끝나 있었다고나 할까 ㅋㅋㅋ 암튼 저희가 하루 묵었던 호텔은 바로..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 나이아가라 폴스/폴스뷰(Embassy Suites by Hilton Niagara Falls - Fallsview)였습니다.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호텔을 검색해보시면 힐튼계열 호텔이 두 곳이 나오는데,그 중에 풍경이 더 좋다는 엠버시 스위트로 결정했어요. 예약은 엠버시 스위트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을 했는데,그 이유는 홈페이지에서는 각 방의 구조와 층수를 보고 결정할 수 있었거든요. 저에게는 어쩌면 처음이자 마지막일 수 있었기 때문에..과감하게 가장 높은 층의 뷰가 제일 좋은 방으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머무른 방은 42층인 4208호.. 2018. 6. 29.
구글 VR 데이드림뷰 2세대 개봉기 (Google Daydream View) VR이라는 걸 경험해 본 적이 없었던 상황이라..기회가 되면 한번 구입해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미국에 갔을때 슬릭딜을 보니..구글 스토어에서 데이드림뷰 2세대를 99불에서 무려 50% 할인된 49불에 판매중이라는 소식이! 요즘은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이걸 주는거 같긴한데..그래도 49불이면 괜찮다 싶어서 질렀네요^^ 구글 데이드림뷰 2세대 입니다. 충전기와 폰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ㅋㅋ 박스 디자인은 예쁘게 잘 했네요 ㅋㅋ 데이드림뷰와 호환되는 스마트폰 목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https://vr.google.com/intl/ko_kr/daydream/smartphonevr/phones/ 박스를 열면 VR과 컨트롤러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구성품은 정말 단순해요 ㅋㅋ 데이드림뷰 어.. 2018. 6. 27.
[선릉 맛집] 분위기 좋은곳에서 즐기는 투뿔한우 <도쿄등심> 얼마전 친한 동생이 좋은 곳에서 밥 산다고 해서 갔던곳..바로 선릉역에 있는 도쿄등심에 갔었습니다. 밥을 사게 된 이유가 있긴한데.. 그거까지 굳이 말할 필요는 없을거 같구요 ㅋㅋ 사실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이번에 가보게됐네요 ㅋㅋ거기다가 내 돈 아니고.. 이거 완전 개이득 아니냐! ㅋㅋ 선릉역에 있는 도쿄등심은 스카이라운지 컨셉인데..당일 예약을 해서 전망 좋은 창가자리를 잡지는 못했어요..^^:창가 자리에 앉으면 테헤란로 야경을 보며 즐길수 있어서 더 좋을거 같더라구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고..사실 창가 자리 못 잡아도 분위기 좋더라구요^^ 이제 메뉴판을 봅시다. 도쿄등심은 콜키지 프리라서 와인같은거 가져 오셔도 되구요..중간에 보면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요청하셔도 될거 같아요.. 2018. 6. 25.
가볍게 와인 한잔 즐기기 좋은곳 <와인어게인> 어제 친구와 간만에 피맥을 하고..그냥 집에 가기엔 아쉬워서 가볍게 한잔 더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아간 곳은 요즘 한티역 근처에서 나름 핫플레이스.. 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사실 여기 두번째 방문인데 포스팅은 처음하네요 ㅎㅎ 제가 갔을땐 8시쯤이어서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는데..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이렇게 오픈키친 형태로 되어 있구요.. 와인을 생맥주처럼 뽑아서 판매중입니다..ㅋㅋ잔와인이 주로 나가다보니 품질 유지를 위해 그런거 같네요^^ 자리를 잡으면 작은 초에 불을 붙여주고..왼쪽에 있는게 메뉴판인데.. 웬만한 책 한권 입니다 ㅋㅋ 가볍게 한잔 하면서 힐링도 하는 곳을 표방하는 것 같더라구요.그래서 메뉴판을 보면 단순히 메뉴만 있는게 아니라..여러 이야기들도 같이 담고 있습니다. 안.. 2018. 6. 22.
원더스탠드 풀메탈 다이슨 거치대 조립 사용기 5월말 미국 메모리얼 데이에 맞춰 다이슨 공홈에서 세일을 했었는데요..그때 다이슨 V6 플러피가 199불 관세내로 판매하길래 구입했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슨 청소기를 구입했으니 해야 할 일은..세워서 거치를 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인데.. 제일 안전하고 좋은 방법은 도킹 스테이션을 못으로 벽에 박아버리는 것이지만..^^:저희집은 큰 액자도 그냥 세워둘 정도로 벽에 못을 박지 않기 때문에..ㅋㅋ 그렇다면 안정적인 스탠드를 구입하는 방법 밖에 없었어요..^^: 다이슨 거치대로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제가 선택한 제품은 원더스탠드 다이슨 거치대 였습니다. 제품 설명을 보니 처음에는 수작업으로 소량 생산하다가입소문이 퍼져서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한거 같더라구요^^ 가격은 다른 풀메탈 거치.. 2018. 6. 20.
고척스카이돔 직관 다녀왔습니다. (스카이블루석 T16, 가성비 좋은 자리) 지난 주말 삼성 라이온즈가 히어로즈와의 원정경기를 와서..고척돔에 직관 다녀왔습니다^^ 재작년에 다녀오고 2년만이네요 ㅋㅋ이번에는 지하철로 갔는데.. 생각보다는 갈만 하더라구요..물론 거의 한시간 걸리긴 하지만..ㅠㅠ 주말이라 그런지 나름 관중들이 꽤 왔더라구요..삼성의 경우도 하위권 전전하다가 5위를 보는 상황이었고, (당시 7위)히어로즈는 어수선산 팀 분위기였지만.. 그래도 5위를 보는 상황..(당시 6위) 그렇다보니 이번 시리즈는 정말 중요했습니다. 고척돔의 문제라면 협소한 주차공간인데..원정 버스도 이렇게 노출된 곳에 둬야하는 상황이니 원.. 이제는 다른 방법도 없는거 같네요.그냥 새로 짓는 수 밖에..ㅋㅋㅋㅋ 암튼 이번에도 스카이블루석에 자리 잡았는데.. 예매하다보니 2층 테이블석 맨 뒤쪽도 스.. 2018. 6. 18.
습기로부터 카메라를 안전하게! 굿스굿 AD-55D 제습함 사용기 어느새 여름이 다가 오고 있는데요..사진을 취미로 하는 분들에게는 카메라 관리에 매우 신경쓰이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습기로부터의 자유를 얻기 위해 ㅋㅋ굿스굿의 AD-55D 디지털 제습함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구입은 올해 2월에 하고 몇 개월째 사용중이에요..^^:다만 습기의 공격이 슬슬 시작되는 6월이 되서 포스팅을 할 뿐 ㅋㅋㅋ 제가 구입할때는 13.5만원(쿠폰 신공으로 12.5에 구입!)이었는데,지금은 가격이 올라서 15만원이 좀 넘는거 같네요..;; AD-55D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55리터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포장이 꽤 크더라구요.그런데 저 손잡이 부분으로 비가 들어가면 어쩌지라는 생각도...ㅋㅋ 유리문 때문에 파손에 취약해서 그런지..포장은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꺼내면 통.. 2018. 6. 15.
[미국,캐나다] 차타고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로 이동하기 미국에 있을때 나이아가라 폭포로 여행 갔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2009년에 미국에 갔을때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보긴 했지만 미국쪽이었거든요 ㅋㅋ이번에는 캐나다쪽으로 갔어요^^ 원래 계획대로라면 오전에 진작 출발했어야 했지만..이래저리 준비가 길어져서 점심식사도 하고 오후에 출발했습니다.확실히 아기가 있으면 여행도 쉽지 않은거 같아요..^^: 캐나다 국경을 가기 위해 디트로이트쪽으로 갑니다.사실 형네집에서 그렇게 멀지는 않더라구요.. 30-40분 거리? 미국은 이렇게 낡고 제대로 수리 되지 않은 차들도 꽤 보이더라구요 ㅋㅋ유리창을 비닐로 막아놨는데..겨울에는 엄청 추울듯..ㄷㄷ 이제 캐나다 국경에 가까워집니다 저 출구로 나가면 미국으로 다시 돌아올수가 없어요..ㄷㄷ그러니 실수로 나가면 안됩니다^^:.. 2018. 6. 13.
무선, 블루투스, 멀티페어링을 지원하는 로지텍 M720 마우스 미국에 있을때 노트북 같은걸 안가져가고 덱스패드만 가져갔었어요.(하지만.. 평소에는 형의 데스크탑을 주로 사용했던..;;;) 암튼 덱스패드를 가져가긴 했는데..블루투스 키보드는 있었지만, 블루투스 마우스가 없어서 사용하기 힘들었거든요.그래서 하나 구입해야겠다고 해서 알아보던 중 로지텍 M720을 구입했습니다. B&H에서 37.8달러에 구입했는데,국내에서는 벌크가 4.5만원 정품이 5.5만원 정도인걸 보면..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바로 구입했어요. 카멜에서 보니 아마존 최저가는 작년 블프때 19.99불에 뜬 적이 있더라구요..ㄷㄷ(그때 알았다면 질렀어야 했다..ㅠㅠ) 암튼 로지텍 M720은 이런 플라스틱 포장입니다. 친절하게 뒤에 손잡이가 있어서 잡고 당기면 안전하게 뜯을 수 있습니다. M720은 일반 무선..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