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삼일절을 맞아 나온 스타벅스 한정판 무궁화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by ageratum 2013. 3. 1.
반응형

 

 생각해보니 사진 촬영한 당일에 바로 포스팅 하는 것도 정말 오랜만인거 같네요.. 게다가 휴일에는 조회수도 많이 떨어져 포스팅도 잘 안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웬지 오늘 아니면 의미가 없을거 같아서요..ㅋㅋ 사실 바로 오늘 삼일절이 저에게는 의미있는 날이기도 하고..^^

 

 

 

 그저께 메일을 확인하니 스타벅스에서 한정판 텀블러를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어요. 삼일절을 맞아 우리나라 꽃, 무궁화 텀블러를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텀블러를 수집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벚꽃을 주제로 한 사쿠라 텀블러는 일본에서 구매대행을 할 정도로 인기가 있거든요. 그래서 항상 '무궁화 텀블러도 있으면 괜찮겠네..' 라는 생각을 하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나올 줄은 몰랐습니다..^^:

 

 

 

 무궁화 텀블러에 대한 내용은 아무 포털에서나 검색해도 수두룩하게 나올거에요.. 암튼 무궁화 텀블러의 평가는 대부분 '디자인이 좀 별로다'라는 것이었죠.. 그런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반대로 저는 올해 사쿠라 텀블러 디자인이 별로더라구요..ㅋㅋ) 사실 삼일절에 나오는 한정판이라는게 저에게 지름신을 내리게 한 결정적인 이유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디자인면으로 본다면 사쿠라 텀블러와 비슷한 분홍색과 흰색으로 조화가 되었습니다. 무궁화 사이사이에 우리나라와 관련된 내용들이 있구요..

 

 

 

 

 

봉황인거 같죠?

 

 

 

깨알같은 훈민정음과 고궁도 그려져있습니다. 옆에는 석가탑도 그려져 있었어요..(위의 세로사진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13'이라고 되어 있으니 반응이 좋으면 매년 출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개인적으로는 정말 맘에 드는 텀블러입니다.. 사실 무궁화도 충분히 예쁜 꽃이잖아요..^^ 그런 무궁화를 잘 살려냈다고 봅니다.. 우리나라의 상징물도 중간중간 잘 배치했구요..

 

 

 

355ml 톨사이즈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기본적인 플라스틱 텀블러입니다..^^

 

 

 

 무궁화 텀블러를 구매하면 제공하는 '베리 베리 히비스커스' 입니다. 원래는 마시면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오늘 갑자기 기온이 떨어져서 밖에서는 못 마시겠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한 매장안에서 시원하게 마셨네요..^^: 그나저나 넥서스4 카메라는 별로 맘에 안드네요..;;

 

 

 

'히비스커스' 는 예상하셨듯이 무궁화과 식물의 총칭이라고 합니다. 암튼 무궁화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다보니..^^:  맛은 적당히 달달한게 꽃향도 나고.. 꽤 맛이 괜찮았습니다..^^ 기분 전환용으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아침 9시쯤에 설렁설렁 가서 여유있게 구입을 했는데, 제가 구입하자마자 어떤분은 2개를 구입하시고, 뒤따라 다른 분들도 구입하시고.. 지금쯤은 웬만한 매장에선 다 팔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3010개만 한정 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음.. 사실 제가 이걸 구입한 이유는 바로 오늘, 삼일절이 제 생일이에요!! 생각해보면 블로그에서 제 생일에 대해 언급은 별로 안한거 같은데.. 암튼 3월 1일이 제 생일입니다..ㅋㅋ 그런데 스타벅스에서 삼일절에 한정판으로 무궁화 텀블러가 나온다고 하니 웬지 사고 싶더라구요. 앞으로도 삼일절에 계속 나온다면 수집해도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뭐.. 억지 같지만 이래저래 의미를 부여해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이렇게 텀블러 수집에 발을 들여놓게 되는걸까요..ㅋㅋ

 

 암튼 스타벅스 한정판 무궁화 텀블러.. 마음에 들어요.. 내년에도 꼭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