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개봉기 (Bose SoundLink Mini)

by ageratum 2015. 1. 23.
반응형

 

 

 

얼마전 미국에 있는 형이 왔다 갔었는데요..

그때 부탁했던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를 받았는데 간단한 개봉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사실 구입은 11월초에 했었는데,

당시에 타이거타이렉트에서 마스터패스 경유해서 구입하면 할인해 주길래 질렀었습니다..

카드 잘 토해낸다고 해서 구입도 아예 형에게 부탁을 했었네요..^^:

 

할인 받아서 169달러, 세금은 없고 배송료 4달러 정도 추가되서 총 173달러 였습니다.

 

근데 블프때 더 저렴하게 풀렸던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국내보단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AS 문제가 있을거 같지만.. 뭐 안되면 말고 하는 마음으로..ㅎㅎ

 

 

 

이제 박스 비닐을 제거하고 제품을 꺼내보기로 합니다..

 

 

 

요런 박스가 보이는데..

아래 작은 푸른 박스엔 각종 설명서와 보증서 등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여니 예쁜 본체가 드러납니다..

 

 

 

보증서와 설명서들이구요..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 크래들, 어뎁터가 들어있습니다..

 

 

 

평소엔 요렇게 사용하겠네요..ㅎㅎ

어뎁터는 프리볼트이기 때문에 돼지코만 있으면 됩니다.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용으로 좋습니다.

600g이 넘기 때문에 무게감은 꽤 느껴지더라구요.. (고기 한근?ㅎㅎ)

 

배터리 완충 상태에서 약 6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동그라미가 2개 있는데, 하나는 어뎁터용, 나머지는 AUX 연결용 입니다.

밑면에는 시리얼넘버가 적혀있는데 혹시나 해서 사진에서 지웠습니다..^^:

 

소리는 보스답게 당연히 좋습니다..

뭐.. 제가 막귀이긴 하지만.. 보스인것과 아닌것은 차이가 엄청나더라구요..^^:

암튼 요새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ㅋㅋ

 

악세서리로 실리콘 케이스와 파우치 같은 것도 따로 판매 하던데..

가격이 보스답더라구요..-_-;;

지르고 싶지만 그냥 참고 있습니다.. 대부분 방에서 그냥 쓰지 싶어서요..ㅋㅋ

 

이상으로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