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올해도 역시 2015년 스타벅스 무궁화 텀블러를 구매했습니다.

by ageratum 2015. 3. 1.
반응형

2013년부터 모으기 시작한 스타벅스 무궁화 텀블러를 올해도 역시 구입했습니다.

 

3월 1일에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무궁화 텀블러를 구하는 이유는..

단순히 한정판이기 때문이기 보다는 제 생일이 3월 1일, 삼일절이거든요..ㅋㅋ

딱 제 생일에 맞춰서 나오는거라 매년 모아보기로 했습니다..

 

 

 

암튼 그렇게 3년째가 된 올해도 무궁화 텀블러를 구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거지만 그냥 생일이니까 선물 포장으로..ㅎㅎ

 

 

 

처음 나왔을때는 촌스러웠는데 매년 디자인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플라스틱 텀블러로만 나오는게 아쉽긴 하지만..

뭐 수집용으로 사는거라 큰 의미는 없습니다..ㅋㅋ

 

 

 

올해 나온 무궁화 텀블러는 내용물이 잘 보이는 투명한 재질이네요..

 

 

 

3월 1일에만 나오는 무궁화 텀블러..

다른 텀블러에 비해 소량으로만 나와서 그런지 점점 구하기 힘들어지네요..

올해는 자주 가는 지점은 다 팔려서 다른곳에서 겨우 구했습니다..

내년엔 오픈시간에 맞춰 가야겠네요..^^:

 

 

 

2013년, 2014년, 2015년 무궁화 텀블러의 모습입니다..

처음 나온 텀블러는 솔직히 많이 촌스러웠고, 작년은 벚꽃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올해는 무궁화를 예쁘게 잘 강조한거 같습니다.

벌써 내년에 나올 무궁화 텀블러가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