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여름 유럽

루프트한자 프랑크푸르트 -> 인천 기내식 (FRA->ICN / LH712편)

by ageratum 2016. 4. 5.
반응형

이번 유럽여행의 정말 마지막 포스팅으로..

루프트한자 프랑크푸르트 -> 인천 노선의 기내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같은 A380을 탔기 때문에 좌석 간격 같은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구요..

 

 

 

우선 이륙하고 조금 지나면 음료와 과자를 줍니다.

이번엔 프레즐이 아니고 그냥 비스킷이네요..

 

 

 

첫번째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한식으로 선택하니 무려 맛김치를 그것도 봉지로 주네요..;;

아무래도 한국으로 들어가는 비행기라 그런거 같습니다 ㅋㅋ

 

 

 

불고기 덮밥 같은거였는데..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루프트한자 기내식이 비주얼은 꽝인데, 맛은 꽤 괜찮아요..

간이 조금 세긴했지만, 그래도 맥주와 함께하니 잘 어울리도 좋았습니다.

 

그 다음 기내식이 나올때 간식이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안주네요..;;

저번처럼 라면이라도 줄거라 생각했더만..ㅋㅋ

 

 

 

인천 도착을 2시간 정도 앞두고 두번째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오믈렛과 감자 토마토 같은건데..

희한하게 이것도 비주얼 대비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밑같에는 모닝빵과 버터, 잼, 커피크림, 요거트가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외항사라 불편한 점도 있긴 했지만,

그래도 기내식 맛만큼은 정말 괜찮았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유럽 여행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동안 봐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