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대치 맛집] 쌀국수에 토마토가 들어간다면? 르번미(Le Bunmie) 대치점

by ageratum 2016. 4. 7.
반응형

 

 

비가 오던 지난 주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들른곳..

바로 캐쥬얼 베트남 음식점 르번미입니다.

 

집 바로 근처에 있어서 종종 가는 곳인데..

이곳은 다른 베트남 음식점과는 다르게 특이한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흔한 메뉴가 없죠.

 

 

 

국물이 생각나니 당연히 쌀국수를 주문합니다.

같이 간 동생녀석은 쇠고기 쌀국수인 퍼보(PHO BO)를..

 

저는 여기오면 항상 먹는 분레(BUN RIEU)를 선택. 

설명에 써있듯이 쌀국수에 토마토가 들어가 있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쌀국수에 토마토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이게 뭐야 했는데..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맛에 빠져 항상 선택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다른 베트남 음식점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월남쌈이 이곳엔 없습니다.

그리고 샌드위치인 반미가 주력메뉴이기도 하죠^^

 

 

 

르번미의 대표 메뉴 분레와 반미세트 입니다.

사실 다음에는 반미를 먹어봐야지 하면서.. 저도 모르게 주문은 항상 분레로..ㅋㅋ

 

그리고 르번미는 동부이촌점과 대치점 두 곳만 있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처음 오픈했을때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금방 망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이제는 입소문을 탔는지 손님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토마토 해산물 쌀국수, 분레가 나왔습니다!

 

 

 

말씀드렸듯이 토마토가 들어가 있습니다.

 

 

 

양도 꽤 됩니다.. 한그릇 다 먹으면 충분히 든든해요^^

 

 

 

면발도 쫄깃한게 맛있고, 무엇보다도 이 국물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해산물이라 시원하면서 적당히 얼큰하면서, 중간중간 토마토 맛이 느껴지는데,

말로는 어떻게 다 설명을 못하겠네요 ㅎㅎ

 

암튼 토마토가 들어갔다고 맛이 확 튀는건 아니고 정말 잘 어울립니다.^^

괜히 르번미의 대표메뉴가 아니에요 ㅎㅎ

 

 

 

그리고 이건 동생녀석이 주문한 쇠고기 쌀국수, 퍼보.

일반적인 쌀국수 맛과 비슷하지만, 다른곳보다 고기가 크고 두꺼운 편입니다.

퍼보도 국물은 시원하니 맛있어요^^

 

 

 

 

토마토와 함께 냠냠!

암튼 집 주변에 이런 맛집들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ㅎㅎ

 

다음에 샌드위치인 반미를 먹게 되면 꼭 다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