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봄 일본 삿포로

[일본/북해도/오타루] 쾌속에어포트 타고 삿포로역에서 오타루역으로 이동하기

by ageratum 2016. 6. 13.
반응형

 

북해도 여행 2일차, 오타루로 이동합니다.

 

 

전날 구입한 삿포로-오타루 웰컴패스를 이용하는데,

공항에서 올 때 탔던 쾌속 에어포트(快速エアポート)를 타고 가면 됩니다^^

 

 

웰컴패스를 구입할때 받은 삿포로와 오타루를 오가는 열차시간표인데,

저는 10시 43분 특급을 타기로 했습니다.

특급은 30분, 쾌속은 40분, 보통은 50분이 걸립니다.

 

 

제가 탈 열차가 들어옵니다.

 

 

자리를 잡았는데, 비때문에 창문이 이런줄 알았더니,

관리가 제대로 안되서 코팅이 벗겨진거 같더라구요..;;

JR훗카이도가 예산이 제일 부족하다고 하더니 이런데 신경쓸 겨를이 없는걸지도..^^:

 

 

전날 구입한 웰컴패스를 사용해서 이동합니다.

 

 

사실 바깥 풍경이 그저 그렇다가.. 그나마 바다가 보이기 시작.

 

 

 

근데 흐리고 비와서 그런지 을씨년스럽네요^^:

 

 

 


 

심심해서 바다풍경을 동영상으로도 좀 담아봤습니다^^

날씨가 맑았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ㅜㅜ

 

 

약 30분 후 오타루역에 도착했습니다.

 

 

비가 온 세상을 다 적시고 있네요..

어떻게 돌아다닐지 솔직히 좀 막막했습니다 ㅋㅋ

 

 

오타루역의 예전 표지판이 아닐까 싶네요^^

바다가 근처에 있다보니 여기저기 녹슨게 많이 보입니다.

 

 

사실 오타루에 오긴 했는데 계획을 딱히 세워놓은게 없었어요..

그래서 일단은 관광안내소에 가보기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