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한티/대치/강남롯데 맛집] 예쁜 장미 꽃 아이스크림, 제멜로 젤라또 (GEMELLO)

by ageratum 2016. 7. 8.
반응형

 

 

후쿠오카 함바그를 먹고 바로 옆 매장인 제멜로 젤라또로 갔습니다.



 

 

이 곳의 특징이라면 이런 다양한 젤라또를 꽃모양으로 담아준다는 것이죠^^

2가지 맛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런 꽃 아이스크림은 프랑스에서 먹어봤는데..

한국에선 처음이었네요 ㅎㅎ



 

 

또 한가지 특징은 바로 오징어먹물로 만든 콘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

뭔가 특이하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같습니다^^

 

 

꽃으로 만들어주는건 2가지를 골라 콘과 컵을 선택하면 됩니다. 가격은 4800원.

박스에 따로 포장도 가능합니다.

 

 

커피와 아포가토도 판매중이네요^^

 

 

재료 원산지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구요^^

 

 

제가 갔을땐 점원이 한 분만 계셔서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하나하나 잎처럼 만들어 붙여야 하기 때문에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정말 꽃.. 특히 장미처럼 생겼습니다^^

이건 그린애플과 수박의 조합입니다.

 

 

가볍고 상큼한 맛이라 괜찮은 조합이더라구요^^

근데 폰카라 그런가 각도 때문에 좀 크게 나온거 같기도 하고..

 

 

이건 제가 선택한 딸기와 망고의 조합인데..

 

 

단순히 보기엔 제꺼가 작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암튼 딸기와 망고는 상대적으로 상큼함은 좀 떨어져서 진한맛이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아서 기분좋게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