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판교 현대백화점 라인프렌즈 카페 & 스토어

by ageratum 2016. 8. 11.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카카오프렌즈샵을 둘러본 후

한층 위(5층)에 있는 <라인프렌즈 카페 앤 스토어 (이하 라인스토어)>에도 들러봤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카카오프렌즈샵과 비교를 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업계 라이벌이 위아래에 같이 있는 셈이군요^^:

 

 

 

사실 우리나라는 라인보다는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

저는 아예 라인을 사용 안하다보니..ㅋㅋㅋ

캐릭터 이름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 그러고보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이름도 몰랐지..;;

 

암튼 이름은 몰라도 어디선가 한번쯤 본 녀석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이건 미용 용품들인거 같네요^^

 

 

 

한쪽 벽에는 이렇게 인형들이 있네요..

 

 

 

가격은 카카오보다 비싼듯한 느낌이..

 

 

 

라인스토어는 이 정도 규모입니다.

나머지는 카페에요..^^:

 

 

 

오.. 유니세프 옷을 입고 있는 녀석은 사고 싶네요..^^

 

 

 

피규어도 따로 판매중인데.. 할인하고 있군요^^

 

 

 

각종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있구요..

 

 

 

 

 

스마트폰 케이스도 있고.. 위에 있는건 엄청 크네요 ㅎㅎ

 

 

 

빠질 수 없는 캐릭터 머그컵.

 

 

 

여름 시즌이라 피서용품도 판매되고 있고..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중이었습니다.

 

 

 

 

 

 

 

 

 

캐릭터별 마우스패드도 있네요^^

 

 

 

펜류도 빠질 수 없는데..

라인에서는 브라운이 가장 인기인거 같네요^^

 

 

 

바로 옆에는 라인프렌즈 카페가 있습니다.

 

 

 

 

 

 

 

오~ 브라운이 가득해!!

 

 

 

 

 

 

 

캐릭터 마카롱이 귀엽네요^^

가격은 귀엽지 않지만..ㅎㅎ

 

 

 

음료 가격은 일반 카페와 크게 차이 없었습니다.

 

 

 

 

 

카페 내부의 인테리어가 정말 귀엽네요^^

 

 

 

 

 

 

 

 

 

엇... 신발도 판매중이라니..ㅋㅋㅋ

 

 

 

눈에 띄었던 브라운 조명인데..

와! 예쁘다.. 하나 사고 싶다 했다가..

가격보고 바로 포기했습니다..ㅠㅠ

 

 

 

이렇게 라인스토어를 한번 둘러봤습니다.

명동에 있는 라인스토어가 정말 크다고 들었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때는 카페에서 여유있게 마카롱과 커피 한잔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