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스타벅스 가을 2차 신메뉴 <아이스 라임 패션티>를 마셔봤습니다!

by ageratum 2016. 10. 14.
반응형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스타벅스 가을 2차 신메뉴인 <아이스 라임 패션티>를 마셔봤습니다.

따뜻한 것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아이스가 더 땡기네요 ㅎㅎ

 

 

 

솔직히 말하면 저는 이 제품이 출시됐다는걸 모르고 있었어요..^^:

커피 한잔 하려고 들어갔다가 카운터에 이 녀석 판매중이라고 광고 하길래 저도 모르게..ㅋㅋ

 

사실 저 라임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진작 알았으면 계속 이것만 마셨을지도..ㅋㅋㅋ

 

 

 

라임 패션티는 톨사이즈로만 판매중입니다.

 

가격은 5,300원이에요.

 

 

 

마셔보니 쿨라임 리프레셔에 히비스커스 향이 조금 나는 느낌.

눈감고 마시면 쿨라임 리프레셔와 다르지 않다고 느끼실 거에요..ㅎㅎ

 

 

음료 정보에 써 있듯이..

히비스커스 꽃 향기의 패션티에 라임의 풍미..ㅋㅋㅋ

 

그렇다보니 쿨라임 리프레셔와 거의 같은 맛이 날 수 밖에..^^:

 

사이렌 오더에 들어가 퍼스널 옵션에서 레시피를 보니..

<클래식 시럽1 / 쿨라임 베이스 / 패션 탱고 티 / 라임 슬라이스>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쿨라임 베이스가 들어가니.. 아무래도 쿨라임 리프레셔 맛이 강하게 날 수 밖에요..ㅎㅎ

 

사실 쿨라임 리프레셔가 처음 출시 되었을때 특유의 밍밍한 맛 때문에 인기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오죽하면 막판에는 사이즈업 해주면서 재고 밀어내기를 했을까..ㅋㅋ

 

그나마 쿨라임 피지오가 나오면서 탄산 덕분인지 어느정도 판매가 이루어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메뉴판에서 사라지지 않아서 다행..ㅠㅠ

 

 

 

암튼 개인적으로 라임 엄청 좋아하고, 히비스커스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둘의 조합은 저에게 최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한동안 스벅에선 이 녀석을 즐겨 마시게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따뜻하게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게다가 라임슬라이스도 2개씩 넣어주고... 좋네요 ㅎㅎ

 

 

아! 그리고 마시다보니 갑자기 든 생각이..

 

미국 스벅에서 출시중인 쿨라임 리프레셔 비아를 구해서 티에 타먹으면 똑깥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티바나 티를 우려낸 것에 쿨라임 비아를 넣으면 거의 같을거 같은데.. 음..

 

문제는 미국 스벅에서도 이건 지금 품절이라..

아마존 같은데서 구해야 되는데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팔고 있으니.. -_-;;;

 

한동안 미국 스타벅스 온라인 샵을 기웃기웃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