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산타 햇 다크 모카>를 마셔봤습니다.

by ageratum 2016. 12. 2.
반응형

조금.. 아니 많이 늦었지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인 <산타 햇 다크 모카>를 마셔봤습니다.

 

사실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토피넛 라떼만 주구장창 마시는데,

이번 시즌에는 3종류 음료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언제부턴가 카페 모카는 안마시게 되서

산타 햇 다크 모카는 제외하고 있었는데..

 

어떤 감사한 분께 기프티콘을 받게 되서 이번에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휘핑크림을 빼고 주문하는데,

 

산타 햇 다크 모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산타모자 모양의 휘핑크림을 포기하면 안될거 같아서 같이 넣어 마셔봤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음료에 올리면 바로 다 녹아버린다고 해서

아이스로 마셨습니다^^

 

 

 

상품 사진처럼 모양을 잘 만들어준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느낌은 있네요 ㅋㅋㅋ

 

 

 

빨간색 딸기맛 휘핑크림을 그냥 먹어보니..

오! 꽤 맛있습니다.

 

그냥 휘핑크림은 좀 느끼한 맛이라 피했는데,

역시 딸기맛은 어딜가나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아래 좀 더 진하게 가라앉은게 모카 파우더 같아요

젓지 않고 그냥 마셔보니 진한 모카... 라기 보단 코코아를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아주 미세한 쌉쌀한 맛이 풍미를 더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위에 올린 휘핑크림이 깨지지 않게 마시려다가..

에잇! 모르겠다 하면서 휘휘저어 마셔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도 않고, 모카의 쌉쌀한 맛이 적당히 느껴져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크리스마스 음료중에 이 녀석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그동안 끊었던 카페 모카에 한동안 빠져들듯한 느낌이..^^:

 

사실 추운 겨울, 크리스마스가 되면 코코아 같은게 더 생각나는데,

그렇게 본다면 산타 햇 다크 모카가 크리스마스 음료에 가장 맞는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암튼 기프티콘을 주신 그 분께 정말 감사드리며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마셨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