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보스 사운드 스포츠 펄스 무선 이어폰 개봉기 (Bose SoundSport Pulse wireless headphones)

by ageratum 2017. 2. 27.
반응형

음.... 또 지르고 말았습니다..ㅋㅋㅋ

 

아이폰 7부터는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다는건 다 아실텐데요..

그래서 젠더를 이용해 이어폰을 사용하거나 해야하는데.

 

그래서 아예 그동안 눈여겨 봤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보스 사운드스포츠 펄스 입니다.

(Bose SoundSport Pulse wireless headphones)

 

사실 제가 보스제품을 너무나 좋아하기도 하고...

제 취향에 맞는 소리를 들려주다보니..

이제 다른 제품은 못 쓰겠어요..ㅠㅠ

 

처음에는 그냥 무선 기능만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려다가..

심박수 체크가 되는 펄스로 구입했습니다.

 

사실.. 검빨 조합이 이거밖에 없었던 것도 선택하게 된 이유입니다..^^:

 

국내정가는 29.9만원, 아마존에서는 199불입니다.

저는 그냥 아마존에서 직구했어요.

 

환율로 생각하면 큰 매리트가 없는데,

저는 달러결제의 경우 수수료 없이 달러 그대로 빠져나가는 체크카드가 있어서..

환율 생각 안하고 질렀습니다..^^:

 

 

 

뒷면에는 뭐.. 그냥 영어로 설명이 되어있고..

 

 

 

보스 특유의 검정색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양쪽으로 열면 이렇게 이어폰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안쪽에는 파우치와 이어팁,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설명서와 보증서가 들어있구요..

 

 

 

 

 

충전 케이블 좀 긴걸로 주면 안되나 싶었던..ㅋㅋ

이어팁은 S, L사이즈가 추가로 들어가 있습니다.

 

 

 

유닛이 조금 묵직한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충전지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보스 특유의 이어팁인데..

착용해보니 역시나 편하고, 귀속에 착 달라붙는 느낌입니다.

 

다만 이어팁이 검정이라..

먼지나 귀지가 조금만 묻어도 엄청 지저분해 보여요..^^:

 

 

 

검빨 조합은 진리입니다^^ 완전 제 취향이에요 ㅋㅋ

 

 

 

왼쪽에 심장박동 체크 센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어팁에 구멍이 있다보니 다른 모델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오른쪽에는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

 

 

 

그리고 전원/블루투스 버튼과 배터리/블루투스 상태 LED가 있습니다.

 

 

 

충전하게 되면 배터리에 빨간불이 깜박거립니다.

 

완충에 2시간, 최대 5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른쪽의 버튼을 눌러 페어링을 해줍니다.

 

 

 

블루투스에 보스가 가득하네요 ㅋㅋ

 

 

 

 

그리고 보스 커넥트 어플에서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착용하고 있으면 심박수가 보입니다^^

 

 

 

 

그리고 이건 아이폰에 기본으로 있는 건강 어플인데,

여기서도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었어요^^

 

그외에 다른 건강, 피트니스 어플과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씀드렸지만 착용감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방수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막 물에 담그고 그러면 안되고...^^:

흐르는 땀이나 빗물 정도는 방수가 된다고 합니다.

 

보스답게 중저음 가득하고 블루투스라서 음질이 많이 떨어지는건 아닐까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크게 저하되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뭐.. 제가 막귀라서 음질에 대한 평가를 하는건 어렵지만..

제가 듣기에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외출할때는 항상 이 녀석과 같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