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마셔봤습니다!

by ageratum 2017. 4. 27.
반응형

최근에 갑자기 커피업계가 질소바람이 불어서..ㅋㅋ

질소 커피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많아졌는데요..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20개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다가,

100여개 매장으로 확대했다고 하더라구요^^

 

 

 

그 100여개 매장중에 하나인..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한티역점에 가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마셔봤습니다!

 

그러고보니.. 한티역점이 아포카토, 피지오 같은 신제품을 일찍 다루긴 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그럴거 같네요^^

 

 

 

그리고 4월 25일부터 나이트로 글라스 증정 행사중입니다.

나이트로 콜드브루와 함께 2만원 이상 구매시 주는건데..

사이즈가 애매하기도 하고, 비슷한 모양의 글라스가 많아서 그냥 패스했네요^^:

 

참고로 나이트로 글라스는 숏, 톨, 그란데 사이즈만 있고,

숏사이즈는 295ml입니다. (일반 숏사이즈는 237ml)

 

저는 톨사이즈(5,800원)을 주문했고, 전용잔에 달라고 했습니다^^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런칭 초반이라 그런지, 앞으로도 계속 그럴지 모르겠지만..

호명후에 눈 앞에서 바로 따라주더라구요.

 

생맥주 기계 같은곳에서 쭈~욱 따라줍니다

그러면 저렇게 거품만 가득한 비주얼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폭포수가 흐르는 모양이 보이더라구요^^

 

 

 

글라스 아래를 보시면 폭포수 모양처럼 계속 내려옵니다!


 


동영상 찍은걸 움짤로 만들어 봤는데..

요렇게 폭포수 같이 계속 흘러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거품이 많은 상태에서 쭉 들이키면 정말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어요!

 

쌉쌀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는게..

마치 흑맥주 마시는 느낌이랄까? ㅎㅎ

 

 

 

거품이 많을때 많이 마셔도 괜찮고,

천천히 음미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상단의 거품을 다 마실때까지 계속 남아있더라구요^^

커피맛이 꽤 진하면서도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보시다시피 끝까지 계속 거품은 남아있습니다 ㅎㅎ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부드러운 느낌도 같이 있어서 더 좋고^^

 

그리고 가급적이면 빨리 드시는게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확실히 끝에가니 처음의 그 느낌이 덜하긴 하더라구요^^;

 

암튼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커피를 마셨습니다^^

이제 다른 브랜드의 질소 커피도 마시러 다녀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