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컨트리맨즈 롯데백화점 강남점

by ageratum 2017. 5. 15.
반응형

몇 주전에 다녀온 곳을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사실 포스팅을 할까말까 고민하긴 했지만..

그래도 사진은 찍어놨으니 해보겠습니다 ㅎㅎ

 

 

 

얼마전 한티역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일부분이 공사를 하더니..

바로 <컨트리맨즈>라는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겼습니다^^

 

 

분위기는 대충 요렇습니다..

 

 

 

 

 

메뉴판을 볼까요?

 

 

 

우선 시카고 피자가 보이길래 주문했습니다.

8인치가 19800원.. 꽤 하긴 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딥디쉬 피자를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네요...

 

 

 

바베큐 메뉴..

 

 

 

무쇠 피자 메뉴들..

10인치 피자 가격치고 꽤 합니다..

 

 

 

파스타 메뉴들..

 

 

 

여기서 컨트리맨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해물이 들어간 크림 소스에 살짝 매콤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콥 샐러드도 주문하고..

 

 

 

 

 

음료는 컵을 주고 디스펜서에서 알아서 뽑아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맥주 한잔 주문했네요^^

 

 

 

조리하는데 전체적으로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습니다.

 

 

 

우선 컨트리맨 파스타..

 

크림소스지만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한 맛을 덜어주니 좋더라구요^^

(제가 크림소스 계열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ㅋㅋ)

 

암튼 요거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콥 샐러드..

 

참고로 왼쪽 위에 보이는게 음료컵입니다 ㅋㅋ

들고가서 알아서 뽑아먹으면 돼요..^^:

 

 

 

예쁘게 잘 담겨져서 나오고..

맛은 뭐.. 샐러드가 맛없으면 심각한거죠 ㅋㅋ

당연히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생맥주도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다만 가장 기대했던 시카고피자가 나왔는데..

 

 

 

일단 두께도 조금 아쉽고..

 

 

 

결정적으로 안에 치즈 등의 토핑이 두껍게 들어가있지 않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시카고 딥디쉬 피자라기 보다는..

그냥 일단 팬피자에 치즈토핑 추가한 수준?

 

 

 

암튼 저 뿐만 아니라 같이 간 가족들도 이거는 좀 아쉽다는 의견이었네요..

엣지 부분만 굉장히 두꺼운 일반 팬피자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 엣지 부분이 딱딱하고 맛이 없었어요..

 

그리고 왜 생토마토를 저렇게 하나씩 올려준건지 모르겠어요.

피자와 차가운 생토마토의 이질감도 아쉬웠습니다.

 

아.. 근데 당시에는 몰랐는데,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보니..

메뉴판에는 토마토가 익혀져 있는거 같은??

(즉, 같이 구운걸로 보입니다)

 

이거... 당시에 클레임을 걸었어야 했는데.............

 

뭐.. 암튼 시카고 피자는 아쉬움이 많았네요..

파스타와 샐러드는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