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스타벅스 신음료 <오트 딸기 바나나 블렌디드>를 마셔봤습니다!

by ageratum 2017. 6. 8.
반응형

얼마전 스타벅스에 가니 눈에 띄는 메뉴가 하나 보이더라구요!

 

 

 

바로 <오트 딸기 바나나 블렌디드>라는 메뉴였습니다.

나름 인기가 좋다는거 같기도 해서..

호기심에 한번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그란데 사이즈만 있고 가격은 6,300원입니다.

 

 

 

직접 앞에 있는 바나나를 하나 고르면 되는데,

가장 신선하고 큰 걸로 고르시는게 당연히 좋겠죠? ㅎㅎ

 

 

 

음료를 받자마자 느낀점은..

 

'이거 한 잔이면 한끼 해결 할 수도 있겠다!'

 

그레인 베리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큰 스트로를 주네요^^

 

 

 

바닥에 딸기 믹스가 깔려있고,

오트밀 베이스와 바나나, 얼음을 블렌디드해서 나온 음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트밀이 들어갔기 때문에 한잔 마시면 든든할거 같네요^^

 

 

 

처음에 무심코 쭉 마셨을때는 딸기 믹스 때문에 굉장히 달달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저었는데.. 딸기 믹스가 위까지 잘 섞이지는 않더라구요..

암튼 그렇게 보이는것처럼 잘 섞인 중간 정도까지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흰색만 보이는(ㅋㅋㅋㅋㅋ)

오트밀 + 바나나의 조합인 곳만 남으니..

 

'하나도 안 달아!!'

 

정말.. 건강식품 먹는 느낌? ㅋㅋㅋㅋ

 

물론 오트밀 베이스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나는거 까지는 좋았는데..

이상하게 계속 쓴 맛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조금 남겼습니다 ㅠㅠ

 

하지만 딸기 베이스가 조금만 더 추가되고 잘 섞이기만 하면 끝까지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음료가 될거 같아요.

 

사이렌 오더를 보니 딸기 믹스를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기본은 2)

딸기 믹스를 더 추가하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니면 스타벅스 카드로 구입하신다면..

바닐라 시럽을 무료로 추가하시는 것도 괜찮을듯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