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봄 일본 북해도

[일본/삿포로] 삿포로에서 덕질하기 #2 <애니메이트 주변>

by ageratum 2017. 8. 14.
반응형

저번 삿포로에서 덕질하기 1편에 이어 이번에는 2편입니다..^^:

 

 

 

 

아마 삿포로에 덕질할 수 있는 상점들이 모여있는 유일한 곳이 아닐까 싶네요.

바로 애니메이트 삿포로점 주변입니다.

 

 

 

이번에는 지도를 먼저 첨부할게요 ㅋㅋ

삿포로 TV탑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바로 있습니다.

주변에 각종 백화점을 비롯한 쇼핑몰도 있구요^^

 

 

 

암튼 애니메이트 삿포로점을 찾아서 오시면..

그 건물 안에 이렇게 각종 덕질 상점들이 모여있습니다.ㅋㅋ

 

 

 

만다라케와 다르게 애니메이트는 면세가 안되니 미리 알아두시고..

 

 

 

사실 애니메이트는 저번 삿포로 여행때도 한번 들러보긴 했어요.

그런데 피규어 같은게 잘 안보여서 대충 보고 나왔는데..

이게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거 같더라구요..ㅋㅋ

 

암튼 각종 만화책들과..

 

 

 

'너의 이름은'이 보이길래..ㅋㅋ 

 

 

 

코스프레 의상 코너도 생각보다 크게 따로 있고..

 

 

 

각종 음반류..

 

 

 

키홀더나 클리어 파일 같은 굿즈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암튼 규모도 꽤 되고 종류도 많은데 제가 못찾는건지 피규어들은 별로 없더라구요..

 

 

 

그런데 한층 올라가보니.. 라신방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제가 아직 덕질 레벨이 낮은가봅니다..ㅋㅋ)

 

 

 

암튼 여기에는 피규어가 많이 있더라구요.

 

 

 

신품들도 많고 중고제품도 등급별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겨울옷을 입고 있는 미쿠 피규어를 발견했는데..

모 사이트에서 가격대비 퀄이 좋다는걸 본 적이 있어서..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 질렀네요 ㅋㅋ

 

제 기억상으론 라신방은 면세가 됐던거 같아요.

 

 

 

어디나 그렇지만 엄청나게 저렴하게 나온 중고 피규어도 많습니다.

박스도 없고 손상도 있는거겠죠..ㅠㅠ

 

 

 

매장에서 나와 옆으로 가보니 또 다른 매장이 있는데..

여기는 라신방의 코스프레 샵이었던거 같네요..

 

https://www.lashinbang.com/store/sapporo/

 

위의 링크 보시면 더 많은 정보 보실 수 있어요..

찾아가는 방법도 잘 나와있네요^^

 

 

 

그리고 지하에 가보니 멜론북스가 있는데..

들어가보니 정말 만화책이나 라노벨이 가득했던..ㅋㅋㅋ

 

근데 저는 딱히 만화책에는 관심이 없어서 그냥 나왔지만..

암튼 눈 돌아가게 정말 많았습니다 ㅋㅋ

 

 

 

그렇게 건물을 나와 바로 옆 건물에는 북오프도 있더라구요..

중고 피규어 코너가 작게 있고..

 

 

 

100엔 만화책 코너가 정말 크게 있었습니다.

잘 구하면 대박 물건이 있을지도..ㅎㅎ

 

암튼 삿포로에서 덕질을 하고 싶으시면..

 

스스키노역 근처의 만다라케나, 애니메이트 삿포로점을 찾아서 오세요^^

물론 여기 다 합쳐도 아키하바라 매장 하나만 할까 싶지만..ㅋㅋ

 

 

 

아.. 그리고 참고로 하나더 말씀드리지만..

애니메이트 건너편에 정말 큰 다이소가 있구요..(1~5층이 다이소)

 

애니메이트 건물 1층에 있는 드럭스토어가 면세도 되고 가격이 꽤 괜찮았습니다.

저는 필요한거 이 드럭스토어에서 대부분 구입한거 같아요.

 

저는 요즘 돈키호테를 일부러 안가고 있다보니..^^:

이렇게 드럭스토어를 여러군데 들락날락 하면서 가격보고 구입을..ㅋㅋ

 

암튼 그렇게 드럭스토어에서 잔뜩 구입하고 일단 다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당장이라도 비가 막 쏟아질거 같기도 했구요..^^:

(피규어 박스가 젖으면 안돼!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