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보스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QC30 직구했어요! (팩토리 리뉴 제품)

by ageratum 2017. 12. 13.
반응형

11월 말 보스 공홈에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인 QC30을 반값에 팔더라구요.

물론 새 제품은 아니고 Factory Renewd 제품이긴 했지만..

보스 리퍼는 거의 새제품이라는 평이 있었기 때문에 바로 질렀습니다!


정가는 299.95불이지만, 이번에 149.95불에 구입했어요.


참고로 보스 공홈은 딱히 결제가 어렵지는 않은데, 배대지 주소의 사서함 번호가 안들어 가더라구요..

하지만 대부분의 배대지는 트래킹넘버로 우선 매칭을 시키기 때문에,

사서함 번호가 안들어가도 트래킹넘버만 잘 써두면 잘 입고 됩니다^^


 배대지 비용은 이어폰 고정가로 4.99불이었습니다.

(오마이집 프라임 체험으로 더 할인 됐습니다)


근데 블프라서 물량이 엄청나게 밀리다보니..

구입하고 제가 받는데 2주정도 걸렸네요..^^:




팩토리 리뉴 제품이라 패키지도 차이가 있습니다.

그냥 흰 박스에 글씨만 써있어요 ㅋㅋ




팩토리 리뉴 스티커도 붙어있고..




열면 바로 QC30이 보입니다.


작년에 QC35를 살지 QC30을 살지 고민하다가 넥밴드 때문에 헤드폰인 QC35를 샀던건데..

결국 QC30이 제 손에 들어왔네요 ㅋㅋ




밑에는 기본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케이스와 이어팁, 충전케이블(마이크로 5핀)이 들어있어요.




보증서와 메뉴얼도 들어있구요.


팩토리 리뉴라고 해도 들어있을건 다 제대로 들어있네요^^




말씀드렸지만 QC30의 넥밴드 때문에 구입이 좀 꺼려졌었어요


그런데 얼마전 일본 여행 가서 비쿠카메라에 갔을때 보스 코너에 갔었거든요.

그때 QC30이 있어서 사용해보니 넥밴드가 말랑말랑하니 잘 늘어나고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착용감이 나쁘지 않구나 하던 차에..


이번에 좋은 딜이 나와서 주저없이 바로 질렀던거죠^^




이어폰 오른쪽에 모른 컨트롤러가 다 있습니다.


넥밴드 안쪽에 충전단자와 전원, 페어링 버튼이 있고,

이어폰 선에 있는 컨트롤러에는 볼륨 조절과 노캔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충전단자 커버쪽을 보니 살짝 사용감이 있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팩토리 리뉴가 맞구나 했네요..^^:




케이스는 원형으로 꽤 큰데..




요렇게 보관을 해야하다보니 클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ㅋㅋ

암튼 케이스도 꽤 고급스럽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보스커넥트 앱에 들어가보니 초기화 작업이 진행됐습니다.




이어폰 착용부터 알려주는군요 ㅋㅋ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에 대해 설명해주고..




앱에서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정보를 보니 작년 9월 25일에 제조된 제품이군요.

어쩌다 공장에 다녀왔는지 모르겠지만..ㅋㅋ

앞으로는 제가 잘 사용해야겠네요^^



사실 전문가는 아니라서 청음해보고 평가까지 하는건 좀 힘들거 같고..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보스 이어폰 중에 베이스가 가장 강한 느낌이에요.

베이스가 강한 이어폰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딱이죠 ㅋㅋ


노캔 기능은 말할것도 없이 제대로네요 ㅎㅎ

그리고 버튼이나 앱으로 세부적으로 조정이 가능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암튼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해서 더 좋네요 ㅋㅋ

이번 블프에 유일하게 직구한 제품인데.. 만족도 1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