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가을 일본 교토, 오사카

[일본/오사카] 하루카스 킨테츠백화점 에도가와 장어덮밥

by ageratum 2018. 10. 3.
반응형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서 내려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킨테츠백화점 식당가로 연결됩니다^^


이왕 온 김에 여기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에도가와 라는 장어덮밥 전문점을 가기로 했습니다.

체인점이라 웬만해선 실패하지 않겠다 싶기도 했고..^^: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전문점입니다.





바로 테이블에 자리 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기본적인 장어덮밥 메뉴..




다양한 방법으로 먹는 히츠마부스도 있구요..

친구는 요걸로 선택했습니다.




장어 정식 메뉴도 있고..


저는 왼쪽 아래에 보이는 회와 튀김이 같이 나오는 메뉴로 골랐습니다.




회, 튀김 정식 메뉴도 있구요..




꼬치정식도 있고..


그냥 장어덮밥만 파는게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포장메뉴도 있어서 편할거 같네요^^




이거는 완전 제대로 즐기는 메뉴네요..

6천엔이나 하지만.. ㄷㄷ




주류 음료 메뉴..




생맥주를 계속 마셨으니..

여기서는 하이볼을 마시기로 합니다 ㅋㅋ




그리고 잠시후에 나온 메뉴..


장어덮밥과 튀김, 회가 같이 나오는 정식입니다.





장어는 반마리 정도 되려나..

생각해보면 일본식 장어덮밥은 장어보다 소스가 메인같은..ㅋㅋ




요거는 디저트 같은.. 양갱? 이라고 해야하나..




튀김인데.. 새우를 못 먹으니 친구에게 패스 ㅋㅋ




회도 몇 점 나오고..




일반 미소국은 아니고 그냥 시원한 국이었던거 같네요^^


장어덮밥과 함께 같이 여러가지 즐기기에 좋은 메뉴였어요. 맛도 만족!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히츠마부시..




뚜껑을 여니 장어도 실하게 들어있고..

딱 봐도 정말 맛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먹는법에 대해 적힌게 있다보니 어려움 없이 먹었네요..

사실 알고보면 별거 아니긴 하지만..^^:

친구 말로는 그냥 먹는게 제일 낫다고..ㅋㅋ



암튼 저녁도 배불리 잘 먹고..

근처에서 쇼핑 좀 하다가 다시 교토로 돌아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