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레뷰에서 선물받은 뮤지컬 '아킬라'를 보고 왔습니다..

by ageratum 2009. 10. 19.
반응형
레뷰에서 했던  세계5대 건강도넛 리뷰참가 했다가 베스트리뷰어로 선정까지 되서..^^:
뮤지컬 아킬라를 티켓 2장에 당첨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토요일(10/17) 어머니를 모시고 다녀왔죠..^^
뮤지컬 같은 공연을 좋아하시는데 이 기회에 조금이나마 효도했네요..ㅋㅋ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10.9~11.8일까지 공연을 하네요..
어차피 사진 못찍을걸 예상했기에.. 똑딱이 가져갔더니 흔들렸네요..ㅋㅋ

매표소에서 티켓 2장을 받았습니다..
뭐 초대권이니까 2층이나 주겠지 싶었는데, 1층 3번째 줄이네요..
모든걸 돈으로 환산하기는 좀 그렇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99,000원짜리 티켓이었네요..ㅋㅋ
그런데 막상 예매 사이트 가면 할인을 많이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이 보러 가세요..^^

자, 이제 들어갈 시간..

당연히 공연중엔 사진 촬영 금지였고.. 커튼콜때 찍은 사진입니다..^^

뮤지컬 많이 보신 분들은 캐스팅이 아주 화려하다고 하는데..
이런쪽에 문외한인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_-;;
참고로 이 뮤지컬에는 슈퍼주니어의 이성민씨도 캐스팅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날은 못봤지만..

암튼 뮤지컬의 주요 내용은 남녀의 비극적 사랑 이야기네요..
화려한 군무가 멋있더군요..ㅋㅋ
안타까운건 토요일 저녁 공연인데도 빈자리가 좀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창작 뮤지컬이라 입소문이 덜 나서 그런거 같네요..;;

아무튼 뮤지컬같은 공연이나 연극을 잘 보러 안다니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준 레뷰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문화 생활도 하고 어머니께 효도도 했네요..ㅋㅋ
앞으로도 이런 선물 많이 주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