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를 향해 올라가다

by ageratum 2010. 1. 9.
반응형
안개아가씨(Maid of the Mist)에서 내리고 나서 폭포를 향해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관련링크 ▶ 안개아가씨(Maid of the Mist)타고 나이아가라 폭포 속으로..

바로 저 폭포를 향해서 말이죠..^^
사실 물이 튀어봤자 얼마나 튀겠냐고 생각해서 불편한 우의를 버리고 올라갔는데,
역시나 후회하는데는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_-;;ㅋ

제가 올라간 길의 모습입니다.
건너편에도 폭포에 근접해서 보려는 관광객이 몰려 있었는데,
그 사람들은 노란색 우의를 입고 있더군요..
아마도 그쪽에서 올라가 보려면 돈을 추가로 내야하는게 아니었을까..^^:
암튼 유람선을 탔다면 추가비용없이 폭포를 향해 올라가 볼 수 있습니다.

유람선에서 내린 사람들이 한번에 몰려서 가는데 좀 불편했다는..
길은 좁은데 사람들은 몰리니 사진찍기도 좀 애매했어요..
뭐 그럼에도 당당하게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당연히 있었지만..-_-;;ㅋ

이 사진 찍고부터 우의 버린것을 후회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람이 살짝만 불어도 엄청난 물방울이..;;

그래도 점점 가까워지니 폭포의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캐나다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이건 뭐.. 폭포 물보라에 의한 안개라고 해도 되겠네요..^^;
수많은 물방울이 저를 때렸습니다..ㅋㅋ

드디어 끝까지 올라왔네요..
생각해보니 폭포 사진을 찍을때 노출오버가 된게 아니라
그냥 물보라 때문에 하얗게 되었다고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암튼 거대한 폭포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어 신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