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홍콩

홍콩여행기 #18 - 다양한 상품을 파는 명소, 스탠리마켓(Stanley Market)

by ageratum 2010. 3. 5.
반응형

리펄스베이 비치에서 6A번 버스를 타고 종점인 스탠리마켓에 도착했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조금 내려오니 바로 스탠리마켓이 보이더라구요..
워낙 관광명소로 유명세가 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규모도 크지 않은것 같아서 조금 실망을 했죠..^^:
하지만 정말 다양한 물건을 팔고 있더라구요.. 살만한건.. 글쎄요..ㅋ

여러상점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원래 시간순서로는 스탠리 마켓의 오른쪽으로 가서 점심을 먹은 것이었지만..
스탠리마켓을 보여드렸으니 먼저 소개하도록 할게요..^^ 

중국 아니랄까봐 유난히 빨간색 옷이 많이 보이네요..^^:

애완동물 전문점도 보이네요..

골목 사이에도 상점들이 있네요..

쇼핑을 해야겠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구경에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그냥 스쳐지나갔어요..^^:ㅋ

흥정하는건 둘째치고 제품들의 질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보기에도 그랬고.. 이 사람들이야 관광객들 또 볼것도 아닐테니..^^:ㅋ
그냥 재미삼아 구경하기는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워낙 골목이 비좁아서..
성수기때 여행오면 사람에 깔릴지도 모르겠네요..^^:ㅋ

차이나드레스 전문점인가 보네요..
적혀있는 가격이 HK$40 정도인데..
흥정하면 더 내려가겠죠?^^:ㅋ

가방파는 곳도 보이는군요..
암튼 물건이 정말 다양하기는 했습니다..^^

친구들 선물을 이런데서 막 사올까 하다가..
웬지 사주고도 욕 먹는거 아닌가 해서 관뒀습니다..^^:ㅋ
결국 이래저래 여행동안 선물은 하나도 못샀다는..;;

옛날 남대문이나 동대문 시장이 생각났지만..
우리나라 제품들이 훨씬 좋을 것 같네요..
그냥 재미로 한번 볼만한.. 스탠리 마켓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