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Life/모터쇼

[2011서울모터쇼] 베스트 컨셉트카로 선정된 쉐보레 '미래(Miray)'

by ageratum 2011. 5. 6.
반응형

2011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가 공개한 컨셉트카 '미래(Miray)' 입니다..
세계 최초로 미래가 전시되었다는 것에 의미가 있기도 하구요..
이번 모터쇼에서 베스트 컨셉트카로 선정되었다는게 가장 큰 수확이겠네요..^^





미래(Maray)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컨셉트카는 한국지엠에서 디자인해서 의미있기도 합니다..



뭔가 로봇의 모습을 보는 듯 하죠?^^:
이 디자인으로 나올지도 사실 궁금합니다..
뭐.. 컨셉트카는 컨셉트카일 뿐이기도 하니..^^:











부드러우면서도 예리한 각이 특징인 것 같네요..
덕분에 미래의 모습이 더 강렬해보입니다..











전기차로 디자인 했다고 들었던거 같네요..
실제로 미래가 출시될지는 모르지만.. 암튼 나오게 도면 꽤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