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2012년 카페베네 다이어리 인쇄 잘못됐는지 확인해보세요..

by ageratum 2011. 12. 28.
반응형


어제 친한 동생녀석을 만났는데..
카페베네에서 일하는 지인이 줬다며 다이어리를 보여주더라구요..
(스벅에서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보니 느낌이 희한하네..ㅋㅋ)

암튼 이게 남다른 비밀(?)을 가진 녀석이라고나 할까요..

카페베네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이어리라고 하네요.. 8천원이라고 하던가..
암튼 평범해보이는 <2012년 카페베네 다이어리>




비밀은 10월 달력에 있습니다..
뭔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이제 보이시나요?



바로 요 부분.. 9일 다음이 11일입니다..



그렇다보니 11~14일이 잘못 인쇄되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10일~13일이어야 합니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고 전량 반품하고 현재는 제대로 된걸 판매하고 있을거라는군요..
동생녀석 말로는 카페베네에서 잘못 인쇄된 걸 공지를 따로 안한거 같다고..;;

암튼 초반에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구입하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제가 완전 뒷북을 둥둥! 울리고 있는건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포털에 검색해보니 관련내용이 안보이길래..^^:

10월 부분이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해봤습니다..
뭐.. 사실 다이어리 라는게.. 1월을 넘기기 힘든게 현실이지만..-_-;;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