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Life

이것은 고~급 메로나? 폴바셋 멜론 프라페를 먹어봤습니다!

ageratum 2017. 7. 3. 07:0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 저녁을 먹은 후 커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어딜갈까 하다가 폴바셋 신메뉴 1+1 쿠폰이 있다는게 떠올랐습니다^^

 

 

 

폴바셋 롯데 강남점에 갑니다~

 

 

 

신메뉴 쿠폰이 2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아이스크림 라떼 1+1, 다른 하나는 멜론 프라페 1+1 쿠폰이었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사진에 보이는 멜론 프라페를 먹어보기로..^^

 

 

 

폴바셋 롯데 강남점은 신관 1층에 있는데,

백화점은 문 닫아도 22시까지 영업하는거 같더라구요^^

 

다만 백화점 휴무일에는 같이 쉽니다.

 

 

 

 

 

멜론 프라페입니다. 가격은 6300원!

위에는 상하목장 멜론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습니다.

 

 

 

아이폰이 구려서(....) 뭔가 색이 잘 안나온 느낌인데..

밝은 연두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프라페를 주문하면 그에 맞는 슬리브가 나오는데,

먹는 방법에 대해 안내되어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갑자기 주욱 들이키면 머리 아플수도 있으니 조심! ㅋㅋㅋ

 

 

 

일단 맨 위에 있는 멜론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친구와 제가 한 말은..

 

'이거 메로나구만!'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특유의 진하면서 살짝 쫄깃한(?) 느낌의 식감은 그대로이고

물론 맛도 좋긴한데..

 

메로나가 계속 생각나는 건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어느정도 위의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잘 섞어서 마셔본 결과...

 

....도 역시 메로나 ㅋㅋㅋㅋ

 

메론맛 아이스크림이나 음료는 메로나 맛에서 벗어나기 어려운거 같네요 ㅋㅋ

 

암튼 시원하고 맛있게 잘 마시긴 했는데.. 또 찾을거 같진 않네요^^:

다음에 아이스크림 라떼를 마시게 되면 또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