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Life/'12 전주, 군산

[군산맛집]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을 맛보다! 군산 쌍용반점

ageratum 2012. 11. 16. 07:00
반응형

 

 

군산시내의 마트에서 간단히 먹을거리를 사고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차를 타고 어떤 어두운 바닷가로 가니 나오던 곳.. 바로 쌍용반점이었습니다.

 

 

 

군산에 짬뽕이 맛있기로 유명한 중국집이 몇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큰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봤습니다^^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별로 없더라구요..^^: 사실 오래전부터 유명했으면 내부가 많이 낡았을 줄 알았는데, 신장개업한 곳처럼 실내가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얘기를 들어보니 이곳으로 이전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네요.. 어쩐지..ㅋㅋ

 

 

 

메뉴는 이것 외에도 좀 있었는데, 대부분 짬뽕을 먹는다고 하네요.. 동생 한명은 짬뽕밥을 시켰는데 밥이 없다며 안된다고..;; 그래서 모두 짬뽕을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하고 잠시후에 나온 짬뽕..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된거 같은데, 일단 그릇 크기가 엄청 나더라구요..;; 그동안 봤던 짬뽕 그릇의 2배는 되는 것 같았습니다.

 

 

 

 내용물은 홍합이 주를 이루고, 그외 바지락 같은 조개와 석화가 들어있었습니다. 석화가 있긴 하지만  굴을 싫어하기도 하고, 도저히 깔 수가 없어서..;; 그냥 국물용이라고 생각해야 할 거 같았습니다..

 

 

 면발은 적당히 쫄깃하니 맛있고, 일단 국물이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얼큰하고 조개를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깔끔하게 시원했어요.. 그동안 집에서 시켜먹는 짬뽕은 다 맛도 없으면서 비싸기만 했는데(집 근처 중국집이 다 별로..ㅜ.ㅜ), 군산에서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군산의 다른 유명한 짬뽕집에도 가보고 싶네요..^^

 

 암튼 맛있게 저녁을 해결하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