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Life/'14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일본 북큐슈 벚꽃여행 - 31. 아소보이(ASO BOY) #2

ageratum 2014. 11. 13. 08:00
반응형

 

 

짧은 아소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쿠마모토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지금은 한산하지만 열차시간이 다되어 가자 작은 아소역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플랫폼에는 아소역 역장 쿠로짱의 집이 있습니다..

실제로 강아지가 있나 싶었는데 역시 그냥 캐릭터..^^:

 

 

 

 

 

건너편에 카페인지 레스토랑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암튼 역에서 운영하는 식당 같았습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중..

 

 

 

 

 

다시 아소보이를 타고 돌아갑니다.

 

 

 

사람들이 별로 없길래 잠깐 맨앞 파노라마 좌석에서 한컷..

근데 오늘은 비가와서 별 의미 없을거 같네요..^^:

 

 

 

돌아갈때는 좋은 자리를 주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맨 앞의 자리에 앉아 갔습니다..

 

 

 

장점은 이런 휴게공간이 가까이 있어서 지루하다 싶으면 한번씩 나와 앉았네요..^^:

 

 

 

여기서 도시락 먹으면 웬지 꿀맛일듯한..ㅋㅋ

(실제로도 많이 먹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니 테이블이 있는 셈이 됐네요..

 

 

 

 

 

비가 계속 오는데.. 뭐 보기엔 운치있고 좋았네요..^^

 

 

 

심심해서 쿠마모토 사이다와 푸딩을 사왔습니다..

 

 

 

그냥 좌석앞 테이블에서 먹을까 하다가..

창문이 보이는 좌석에 와서 즐겼네요..ㅋㅋ

 

 

 

평안해보이는 풍경이 좋았습니다..

 

 

 

이제 곧 쿠마모토에 도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