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TO Life/풍경

2016 가을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에 다녀왔습니다! (동영상 포함)

ageratum 2016. 10. 21. 10:09
반응형

지난 창경궁 야간 특별관람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경복궁에 도전했는데.. 역시나 티켓을 바로 예매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매일 예매사이트를 뒤적뒤적했는데..

 

드디어 저번주에 10월 20일 목요일 티켓 딱 1개가 보여서..

주저없이 바로 예매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다녀왔어요..

확실히 해가 빨리지네요.. 7시도 안되었는데..

 

티켓을 받고 개장 시간인 7시가 되기 전이라 줄을 섰습니다.

 

낮까지만 해도 미세먼저 꽤 많고 뿌옇고 그랬는데..

다행히 저녁에는 덜하더라구요^^

 

 

 

드디어 거의 7시가 되어 입장을 했습니다^^

(정확히는 6시 50분쯤 ㅎㅎ)

 

들어와보니 영제교가 뭔가 반짝반짝 하더라구요..

 

 

 

보니까 미디어 파사드가 진행중이었습니다.

 

경복궁에서 이런 이벤트를 할거라고 생각을 못해서 그런지..

더 신기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나중엔 더 스케일 크게 만날 수 있었죠 ㅋㅋ

 

 

 

경복궁 근정전입니다^^

 

역시나 예나 지금이나 조명빨 잘 받네요 ㅎㅎ

 

 

 

입장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관람객이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인원수 제한이 있어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어요.

 

 

 

 

 

 

 

근정전에서 내려다 본 모습..

 

광화문 광장 주변의 높은 빌딩과 대비되는 모습이 뭔가 느낌있었어요 ㅎㅎ

이런 모습은 역시 야간 특별관람때만 볼 수 있죠^^

 

 

 

 

 

이제 경회루에 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미디어 파사드가 당시에는 뭔지도 몰랐고,

포스팅을 위해 찾다보니 알게된 용어에요..^^:

 

경회루에서 공연이 있다고 말씀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그냥 음악회 같은건가 했는데..

이렇게 천막을 깔고 경회루 자체를 스크린으로 삼는 것인지는 몰랐습니다!

그래서 더 놀랐던거 같아요^^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 경회루 미디어 파사드 특별공연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세종대왕의 꿈을 주제로 한 영상이라고 하네요^^

 

공연은 1시간에 2회 정도씩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공연 마치고 조명이 다시 돌아와서 경회루의 모습을 담기 시작했어요^^

 

 

 

역시 경복군에선 경회루가 가장 예쁜거 같네요^^

 

 

 

 

 

 

 

경회루 옆 나무들의 반영도 담아보고..^^

 

 

 

단풍이 제대로 물들어 있어서 가을밤의 풍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도 경회루를 담아보구요..

 

 

 

담길을 지나..

 

 

 

경회루로 가는 통로도 담아봅니다.

 

 

 

반복되는 패턴이 예쁘네요^^

 

 

 

이제 경복궁 이곳저곳을 다니며 사진을 담아보기로 합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느낀건데..

근정전과 경회루 근처에만 사람이 많고, 다른곳은 별로 없더라구요..^^:

 

처음과는 다르게 인원수 제한을 잘 한 것 같습니다.

굉장히 쾌적하게 관람을 할 수 있었어요.

 

물론 저도 그랬지만.. 티켓 구하기가 정말 힘들었지만..ㅎㅎ

 

 

만약에 티켓을 못 구하셨다면 주변 한복 대여업체에서 한복을 입고 오시면 됩니다^^

친구, 커플들이 많이들 입고 왔더라구요^^

경복궁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다시 근정전 근처로 와서 담았어요..

어두워서 삼각대가 기울어 졌다는것도 몰랐네요 ㅎㅎ

 

 

 

조금은 다른 각도에서 근정전을 담아봤습니다^^

 

 

 

 

 

 

 

관람을 마치고 이제 광화문으로 향했습니다.

 

 

 

그냥 나가기 아쉬워서 한 장 더..^^

 

 

 

그리고 광화문의 멋진 모습을 담았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같이 담기에 광화문 만한게 있나 싶어요^^

 

 

 

광화문을 끝으로.. 이번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을 모두 마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에 대한 타임랩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많이들 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