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Life/야구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 VIP석 직관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vs KT WIZ)

ageratum 2018. 6. 1. 07:00
반응형

형이 일주일간 한국에 있는 동안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 스케줄이었던..ㅋㅋ

대구 삼성라이온즈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형도 삼성 라이온즈 팬인데..

항상 겨울 휴가때만 한국에 오다보니 야구를 볼 수가 없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시간이 되어서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이 날 스케줄은..


3시 30분에 수서역에서 SRT타고 동대구역 도착,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야구보고,

10시 42분 또는 11시 50분 SRT 막차를 타고 수서역 도착..


..으로 짰습니다..


야구가 언제 끝나냐에 따라 돌아오는 SRT탑승 시각이 달라지는거죠..^^:




수서역 SRT 덕분에 이제 부담없이 지방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가려고 특실로 예약했어요.




암튼 오후까지 비가 왔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다행히도 비가 다 그치고 해가 뜬 상태였습니다.


그렇게 2년만에 다시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에 왔네요^^




팀샵에 가보니.. 

제품들이 많이 늘어나긴 했는데.. 역시나 비싸요 ㅋㅋ




티켓 디자인이 뭔가 더 귀여워졌습니다 ㅋㅋ


저희가 예약한 자리는 포수 뒷편의 VIP석이었어요.

평일 4만원, 주말 5만원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예매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었어요.

평일 경기는 당일 예약해도 될 정도입니다.

팀 성적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지방구장이라 그런건지..

아님 둘 다? ㅋㅋ




암튼 형은 처음 온거라 전체적으로 둘러보라고 외야쪽으로 입장했습니다.




탁 트인 외야석입니다.






저번에 왔을때도 느꼈지만 경기장 잘 지은거 같아요 ㅎㅎ




이제는 은퇴한 전설 이승엽 선수의 벽화도 있구요..




어설프게 동상 같은거 만드는거 보다 웬지 이게 더 멋있는거 같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확실히 관중이 적긴 하네요..




점수판 밑에 보이는 스카이박스가 파티플로어석으로 판매중이더라구요.

1인당 4.8만원에 뷔페식이 제공되는 곳인데..

제 생각엔 나쁘지 않은거 같았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기 가보고 포스팅 할게요^^




이번에는 갤럭시 S9+로 파노라마 촬영을 좀 해봤습니다.

파노라마가 어색함 없이 잘 나왔네요.^^




상단 관중석에서도 파노라마로 한번 담아보구요^^





오후에 비가 온 탓에 그라운드 정비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예매한 VIP석도 담아보구요^^




이제 자리를 찾아가봅니다.




파노라마로 또 한번 담아보구요..ㅋㅋ




제 자리에서 뒷편을 보면 요렇습니다.

전력 분석원이나 기자석, 중계석이 바로 보이구요..




다른 구역과는 다르게 푹신한 의자라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한여름에는 더욱 푹푹 찔듯한..ㅋㅋ




VIP석 2열 9번에 앉아서 본 시야입니다.

정말 포수 바로 뒤라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덕아웃 풍경도 볼 수 있구요^^




1루쪽 원정 덕아웃도 잘 보이고..




파노라마로 담아보면 요렇습니다^^




이번에 FA로 영입한 강민호 선수..




야구장에 왔으니 치맥이죠!

시원한 생맥주는 역시 진리입니다 ㅋㅋ




이제 선수소개 하고 플레이볼!




대기 타석의 선수들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벤치 클리어링도 봤네요 ㅋㅋ

공이 몸에 퍽! 하고 맞는 소리까지 제대로 들립니다..ㄷㄷ




한창 경기가 무르익고..







그래도 홈팀 3루쪽에는 관중이 꽤 많네요 ㅎㅎ




득점 찬스가 오자 작전을 위해 선수들과 코치가 모이는 것도 잘 보이구요 ㅎㅎ




천신만고 끝에 한점 또 내서 4대3으로 역전한 상황!





동영상으로 역전하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계투진들이 잘 막아준 덕분에 한 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게다가 9시 30분에 딱 끝나서 집에도 일찍 가게되었죠 ㅋㅋ




마지막 타자를 잡고 승리 확정하는 모습도 담아봤습니다^^




박해민 선수의 수훈 인터뷰를 들으며..




라이온즈 파크를 빠져나왔습니다.




라이온즈 파크 개장하고는 지는 경기가 더 많아서..ㅠㅠ

이렇게 파란빛 조명이 들어오는 라이온즈 파크를 보기 어려워진거 같아요 ㅠㅠ

(파란색 - 이기는중 / 초록색 - 비기는중 / 빨간색 - 지는중)


암튼 삼성 라이온즈도 승리하고, 게임도 빨리 끝나서 빨리 서울로 돌아오고..ㅋㅋ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빨리 왔다고 해도 서울에 0시 15분에 도착했지만요 ㅋㅋ


이번에 당일치기 해보니까 생각보단 할만한거 같아요 ㅎㅎ

올해 한번 정도는 더 다녀오고 싶네요.

시간이 될지 모르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