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TO Life/풍경

아름다운 등불의 향연, 2009 서울 세계등축제 with 삼성 VLUU ES20

ageratum 2009. 11. 30. 09:27
반응형
지금은 끝이 났지만 11월 14일에 서울 청계천에서 열린 세계등축제에 다녀왔습니다..^^
당시에는 15일까지라고 해서 부랴부랴 추위속에 벌벌떨며 다녀왔는데..
다녀오고 나니 일주일 연장..-_-;; 인생 참 박복하네요..ㅋㅋ

암튼 서울 세계등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예상 했지만.. 청계천에 사람이 가득 하더군요..
내려가기 힘들 정도였습니다..ㅋㅋ
게다가 삼각대를 가지고 간 상태라.. 통행에 최대한 방해되지 않는 위치를 잡기도 힘들었네요..^^:

내려가기 전부터 등이 보이네요..
어린이들의 친구 뽀로로군요..ㅋㅋ

서울의 상징 해치도 보이구요..^^

ES20의 야경모드로 촬영을 했습니다..
메뉴얼을 잘 읽어보지 않는 저는 이 날 처음 알게된 사실이..
야경 모드 촬영이 제한적으로 조리개와 셔터스피드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야경을 찍는데 큰 도움이 되었죠..^^

숭례문의 모습이네요..
하루 빨리 복원되길..^^

수많은 인파 때문에 빨리 찍고 이동해야 했습니다..ㅋㅋ
특히나 이 곳은 청계천이 시작하는 곳이라서.. 더더욱 빠른 촬영을 해야했죠..^^

다른 나라의 등불도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딱 봐도 일본이네요..^^



이것 중국이겠죠? 대만이었던가..-_-a

해치 등불이군요..ㅋㅋ

형형색색의 등불이 있었는데 소원을 적도록 해놨더군요..^^
수능 이후라 그런지 합격 관련 소원이 많더라구요..ㅋㅋ

다시 중국의 화려한 등불입니다..






확실히 붉은색이 많고, 화려하더군요..^^

이건 모아이군요..

피라미드도 있고..

피사의 사탑도 있네요..^^



한국의 대표 캐릭터들의 등불이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인 날아라 슈퍼보드!
손오공은 계속 움직어서 잔상만 보이는군요..ㅋㅋ
오토바이 탄 저팔계도 있었지만.. 워낙 빨리 움직여서..-_-;;ㅋ

둘리도 있구요..ㅋㅋ

이건 아마 인도 등불인거 같구요..^^

우리나라의 노루? 사슴?^^:ㅋ

우리나라 민속과 관련된 등불들입니다..^^



씨름하는 모습이네요..^^





호랑이 눈이 너무 초롱초롱 하네요..ㅋㅋ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예인, 스포츠 스타들도 만들어 놨더군요..
야빠 아니랄까봐 박찬호 선수만 찍었네요..ㅋㅋ

서울N타워도 있고..^^





다시 돌아가기 위해 올라와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처음에 왔을때는 너무 추워서 금방 보고 가야지 그랬는데..
화려한 등불에 취해 2시간이나 있었네요..^^:ㅋㅋ
사진찍을때는 집중하다보니 춥지가 않더라구요..ㅋㅋ

이번 포스팅을 보시면서 ES20의 야경촬영 능력을 조금 알아보셨길 바라겠습니다..
생각보단 괜찮죠?^^
제한적이지만 조리개와 셔터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어서 노출을 조절할 수 있는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전에 썼던 똑딱이는 따로 조절을 못했던거 같은데 말이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