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Life/'10 홍콩

홍콩여행기 #17 - 리펄스베이 쇼핑 아케이드에서 잠시 쉬어가기

ageratum 2010. 3. 3. 08:00
반응형

계속 리펄스베이 비치를 돌아다니다가..
스탠리 마켓으로 가기전에 잠시 쉴겸 커피한잔 하기 위해
리펄스베이 쇼핑 아케이드에 들렀습니다..

리펄스베이 쇼핑 아케이드는 리펄스베이 맨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원래 이 곳은 리펄스베이 호텔을 개조해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사실 잠깐만 들러가기 때문에 구석구석 들어가보지는 못했어요..^^;ㅋ

웬지 부잣집 정원 같기도 하고..ㅋ

날씨가 좋았다면 리펄스베이 비치가 한눈에 펼쳐졌을텐데..^^;



사실 이 곳 입구쪽에는 상업용 사진을 촬영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쪽 관리아저씨가 계속 쳐다보던..-_-;;ㅋ
근데 제 인상이 안좋아서 그런지 말을 안걸더라구요..ㅋㅋ
(사실 더워서 짜증이 좀 나있던 상태..-_-;;ㅋ)



구멍이 휑~하게 뚫려있는 리펄스베이 맨션..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는 예전 포스트에서 말씀드렸죠?^^

리펄스베이 쇼핑 아케이드 안쪽에 있는 퍼시픽 커피 컴퍼니(Pacific Coffee Company)에 왔습니다..
이 브랜드는 홍콩 자체 브랜드라는것 같던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여기도 분수대가 있군요..ㅋㅋ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한 분위기라 좋더라구요..
커피한잔하며 쉬어가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