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Life

SKY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SIRIUS) 영상

ageratum 2010. 5. 1. 19:36
반응형
최근 선보인 SKY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시리우스의 홍보영상이네요..
단순히 시리우스의 성능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하나의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군요..^^


/



/



/



/



/



/



/

요새는 홍보도 남들과는 다르게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암튼 재밌는거 같네요..ㅋㅋ
안드로이드 기반이니까 안드로이語라고 하고..ㅋ
그나저나 이놈의 노예계약이 끝나야 스마트폰으로 바꾸던가 하텐데 말이죠..-_-;;ㅋ
 
암튼 레뷰에서 시리우스 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기간이 얼마 안남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