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Life/'10 일본 도쿄

[도쿄여행기 #54] 아기자기한 샵들이 모여있는 다이칸야마 캐슬스트리트

ageratum 2010. 10. 12. 07:00
반응형
시부야 돈카츠와코에서 점심을 먹고 다이칸야마(代官山)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제가 가지고 있던 책으로는 다이칸야마로 이동하는 동선이 확실하지 않아서
구글맵으로 미리 동선을 확인하고 프린트해서 가져갔는데.. 큰 도움이 되었네요..
사실 전철타면 간단하지만.. 저희는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다이칸야마까지 걸어가야겠다고 결정한 이유는..
거리가 생각보다 멀지 않은거 같았고, 삼청동 같은 분위기가 난다고 해서..^^:
그리고 예쁜 건물들이 많이 보인다는 얘기를 듣고 걸어가기로 했죠..


사실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 힘들긴 했어요..
주위 풍경을 즐기며 걷기에 좋은 곳 같아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가다보니 생각지도 못한 곳에 샵이 있곤 했습니다..
반지하 샵이네요..ㅋㅋ


골목 이곳 저곳이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지도를 잘못봐 길을 잠깐 잃을뻔 했지만..
암튼 다이칸야마 캐슬스트리트에 잘 찾아왔습니다..ㅋㅋ
약간 촌스러움 돋던 핑크색 건물도 보이고..


넓지 않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개성넘치는 샵들이 밀집해 있었습니다..


담에 일본에 올때는 자전거를 가져올까..
그러고보니 자전거 탄지가 하도 오래되서.. 까먹은건 아닌가 몰겠네요..-_-;;


파티전문샵인듯 싶네요..


화려한 매력은 없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는 곳이랄까요..^^


바로 근처에 다이칸야마역이 있어서 전철건널목도 있습니다..


수많은 샵들 중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은 바로 캣크로스(CatCross)라는 곳이었어요..
당시에는 고양이 인형 같은걸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간판을 보니 카페도 겸하는 곳인가봐요..^^


정말 귀여운 고양이 인형들이죠?^^


모든 상품에 고양이 캐릭터가 들어가있습니다..^^


창문에 꽂혀있는 고양이도 귀엽네요..^^
아마 창문(혹은 문)고정을 위한 상품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그리고 이 곳에 오면 어디서나 보이는 높은 빌딩이 보이는데요..
바로 다이칸야마 어드레스라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 곳에 오면 꼭 한번은 들르게 되실 쿠쿠라는 곳입니다..
전부 315엔인 상점이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샵을 물건을 둘러보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몇가지 샀던 기억이 있네요..^^




다이칸야마 근처 육교에 보이던 낙서들..




이제 에비스(恵比寿)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역시 걸어서 이동..^^;


캐슬스트리트는 벗어났지만 그래도 샵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다이칸야마의 매력은 그냥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면 다 의미있는 사진이 되는 곳이랄까요..^^:
개인적으로 홍콩의 골목에서는 대충 셔터를 눌러도 사진빨이 잘 받는다는 느낌이었는데..
일본에서는 다이칸야마가 그런 곳이었던 것 같아요..^^
동네자체가 매우 예쁜 곳이었습니다..^^

이제 에비스 맥주 박물관을 향해 갔습니다..
박물관을 보기위함이라기 보단 시원한 맥주를 생각하며..^^



반응형